'해품달' 김수현-여진구, '자이언트' 형제에서 아역과 성인으로 '특별한 인연'

서승미 기자 2012. 1. 12. 18: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서승미 기자] 배우 여진구와 김수현이 만남을 가진 모습이 공개돼 누리꾼들 사이에 화제다.

최근 MBC 수목드라마 '해를 품은 달'(극본 진수완, 연출 김도훈, 이하 '해품달') 홈페이지에는 "어린 훤과 성인 훤의 반가운 만남"이라는 제목과 함께 여러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은 아직 촬영에 들어가지 않은 김수현이 여진구를 응원하기 위해 직접 촬영현장을 찾은 모습을 담고 있다. 사진 속 김수현과 여진구는 어깨동무를 하며 다정한 모습을 연출하는가 하면 같은 곳을 바라보며 진지한 대화를 나누고 있다.

이날 김수현은 극중 자신이 맡은 이훤 역의 아역을 연기하는 여진구에게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며 진심어린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특히 두 사람은 '해품달' 이전에도 특별한 인연을 맺은 바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앞서 김수현과 여진구는 SBS 월화드라마 '자이언트'에서 각각 이성모(박상민)와 이강모(이범수)의 아역으로 등장해 형제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즉 당시 아역으로 만났던 두 사람이 '해품달'에서는 같은 역을 연기하는 아역과 성인으로 다시 만나게 된 것.

한편 방송 3회 만에 23.2%라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수목극 절대강자로 떠오른 '해품달'은 6회부터 김수현, 정일우, 한가인이 본격 등장할 예정이어서 인기를 이어갈 수 있을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서승미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출처='해품달' 홈페이지]

Copyright ⓒ tv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요기사 >

'패션왕' 드라마 제작사 캐스팅 철통보안, '누가 우기명?'

이지아-한예슬, 사연많은★ FA대어로 '누가 잡을까'

'해품달' 꽃도령 4인방 향한 '열병'에 성인 연기자 어깨가 무겁다

이경규 공황장애 고백, 왜 가슴 뭉클할까

'부탁해요 캡틴' 구혜선, 왜 전혀 감정이입 안될까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