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승헌, 블랙스미스 1호점 점주되다

2011. 12. 23. 10: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계닷컴]

㈜카페베네(대표 김선권)가 론칭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블랙스미스의 가맹1호점 오픈식이 22일 오후3시 블랙스미스 신사역점에서 열렸다. 특히, 블랙스미스 가맹1호점은 배우 송승헌 씨가 직접 점주로 운영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블랙스미스의 모델이기도 한 송승헌 씨는 블랙스미스의 성공에 대한 확신과 평소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싶다는 꿈을 이루기 위해 가맹1호점 개설을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오픈식에는 카페베네 김선권 대표이사와 송승헌 씨가 직접 참석, 매장 확장과 운영에 대한 생각을 들려주었다.

특히, 블랙스미스 가맹1호점은 배우 송승헌 씨가 직접 점주로 운영하는 것이어서 이날 취재열기부터 일본 팬들까지 인산인해를 이뤘다.

강남역 인근에 직영1호점을 열고 운영 중인 블랙스미스는 이탈리아 장인의 맛과 정성을 담은 스테이크와 파스타, 피자 등을 선보이며 트랜스세터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블랙'과 '스틸'을 소재로 창고를 연상케 하는 인테리어로 색다른 느낌을 연출한 것 역시 화제가 되고 있다.

블랙스미스는 송승헌 씨가 운영하는 가맹1호점 오픈을 계기로 가맹사업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이미 가맹점에 투입될 전문교육을 받은 홀과 주방인력이 세팅되어 있어 가맹점에서도 직영점과 똑같은 메뉴와 서비스 품질을 기대할 수 있다.

블랙스미스 관계자는 "송승헌 씨가 가맹1호점을 개설했다는 것은 블랙스미스의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았다는 의미가 있다"며 "레스토랑 창업을 희망하는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블랙스미스를 통해 꿈을 이룰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 오픈식에 김남진, 전혜진, 지성, 윤상현, 영웅재중, 조민기, 유승호, 김성수, 전혜빈, 윤일상, 이연경, 신동엽, 김민정 등 유명 연예인들이 총출동해 화제가 되었다.

김현주 기자

[Segye.com 인기뉴스]

◆ 김정일, 사망 전 마지막 건넨 말이…

◆ '성관계 도중 TV본다' 부인 폭행 20대 실형

◆ 김정은 바로 뒤에 있던 20대女 알고보니…

◆ 수상한 가슴·엉덩이…女모델 수색해보니

◆ "하늘에 파도가?"…쓰나미 닮은 구름 보니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세계일보 [지면보기][스마트캠페인][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세계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