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어린시절 사진 공개 "성형논란 일축"

이혜미 입력 2011. 12. 14. 01:49 수정 2011. 12. 14. 01: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이혜미 기자] 가수 아이유의 어린 시절 사진이 공개됐다.

13일 KBS 2TV '승승장구'에 최연소 게스트로 출연한 아이유는 데뷔 전 오디션 참가기와 사기일화, 성장기 등을 공개했다. '몰래 온 손님'으로 유인나와 미쓰에이 수지가 출연해 친분을 뽐낸 가운데 성형의혹 해명이 그 방점을 찍었다.

데뷔 초부터 불거진 성형의혹에 달라진 메이크업과 다이어트를 이유로 꼽은 아이유는 "어렸을 때는 예쁘다는 말을 그렇게 많이 들었다. 그런데 살이 찌면서 못생겨졌다"라고 고백했다.

아이유의 설명대로 아이유의 어린 시절은 인형처럼 깜찍한 모습으로 천진한 매력이 돋보였다. 이어진 JYP엔터테인먼트 공개 오디션 영상에서는 젖살이 통통, 어린 티가 가시지 않은 풋풋한 매력을 뽐냈다.

사진 = KBS 2TV '승승장구' 화면 캡처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꽃라면' 정일우, 공항패션 능가하는 럭셔리 가출패션 '길거리도 런웨이'진지희 폭풍성장 中 '인수대비'서 폐비윤씨 어린 시절 연기 호평'인수대비' 은정, 체통 잃고 또 떡실신 '폭소'유이 귀마개 패션으로 실용+패션 다 잡아 '귀요미''안녕하세요' 혀가 짧아 키스 못하는 男, 8표로 역대 최저 득표'꽃라면' 정일우, 깜찍한 셀프 '더듬이 머리' 눈길'빠담빠담' 김범, 악마같은 모습으로 극적 반전

TV리포트 안드로이드, 아이폰 무료 어플 출시! [다운로드 받기]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