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엔]민소매 원피스입은 탕웨이 부산 등장 '큰 키에 킬힐 까지~'

뉴스엔 2011. 10. 9. 11: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해운대(부산)=뉴스엔 정유진 기자]

제16회 부산국제영화제 갈라프레젠테이션으로 초청된 탕웨이 금성무 주연 영화 '무협' 기자회견이 10월 9일 오전 11시 부산 해운대구 신세계 센텀시티 문화홀에서 진행됐다.

이날 '무협' 부산 기자회견에는 진가신 감독과 배우 탕웨이 금성무가 참석했다.

탕웨이는 지난 2010년 현빈과 함께 열연했던 '만추'로 부산국제영화제를 한차례 방문했다. 이와 함께 '적벽대전' 프로모션 차 2008년 한국을 찾았던 금성무는 생애 처음으로 부산국제영화제에 방문, 수많은 여성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탕웨이 금성무 주연 '무협'은 스타일과 스케일을 겸비한 리얼액션, 무공을 감춘 고수와 프로파일러의 대결이라는 현대적 스토리라인을 담고 있으며 '첨밀밀', '명장'의 진가신 감독, 견자단 금성무 탕웨이라는 드림캐스트까지 고루 갖춘 신개념 액션 영화다. 10월 27일 한국 개봉 예정이다.

정유진 기자 noir1979@

무한도전 그랬구나 시청자 대폭소 "진짜로 회사에서 하면 어색해져요" [포토엔]세령공주 문채원 '男心 흔드는 꽃미소' 전원주 경직얼굴 보톡스 시술 고백 '웃는게 웃는게 아니야' (세바퀴) 한채원 자살 충격, 죽음으로 이름알린 무명배우들의 슬픈 이야기 소지섭 "여배우중에선 마음에 드는 여자 못만났다"[BIFF인터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