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윤희, 직접 입양한 유기견 장군이와 '유쾌한' 화보 나들이

서은혜 2011. 9. 27. 11: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서은혜 기자] 배우 조윤희가 직접 입양한 유기견과 함께 화보 나들이에 나섰다.

조윤희는 최근 한 패션 매거진과의 10월호 화보 촬영에서 유기견을 돕는 아름다운 결연 프로젝트 '아이러브 펫'에 동참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번 화보는 '유기견 수호천사'로 꼽히고 있는 조윤희가 제일 처음 입양했던 강아지 장군이와 애견 강이를 데리고 동참해 흐뭇함을 자아냈다.

비딩 장식이 돋보이는 드레스와 골드 레이스의 화려한 드레스를 입고 등장한 조윤희는 반려견들과 화기애애한 호흡을 자랑하며 여신의 포스를 풍겼다.

뿐만 아니라 그는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내가 키우는 애견만 사랑스럽고 길에 있는 동물은 내 가족이 아니라는 생각은 옳지 않다고 생각한다. 우리 주변에 버려진 아이들이 더 많고, 관용적인 시선이 필요하다는 걸 꼭 기억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아이러브 펫'은 2008년부터 시작한 유기견 돕기 캠페인으로 동물사랑실천협회, 동물자유연대의 유기견 보호소 건립 기금마련을 돕고 동물매개치료복지협회 도우미 동물들이 먹을 사료와 의료비 훈련장비를 기부하는 뜻 깊은 프로젝트다.

사진=쎄씨

서은혜 기자 eune@tvreport.co.kr

소녀시대 효연-써니, 매혹 혹은 시크한 티저 공개유진-기태영, '달콤한' 모습 포착 "부부 포즈가 예술"남지현, 깜찍한 셀카공개 "'천번의 입맞춤' 대본 읽는 방법?"지연, 설리 제치고 최고의 인형녀 등극 '예쁜 얼굴형'창민, '늠름한' 예비군훈련 인증샷 "군필 아이돌의 위엄"김예원, 무보정 직찍서 달콤살벌 매력 'S라인 대박''빠담빠담' 정우성-김범, 첫 서울나들이 '현장포착'

TV리포트 안드로이드, 아이폰 무료 어플 출시! [다운로드 받기]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