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매 종결자 김사랑, 이번엔 'CF퀸 종결자'

강석봉 기자 2011. 4. 14. 09: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몸매 종결자' 김사랑이 CF계를 섭렵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스포츠를 시작으로 패션, 코스메틱에 이어 외식 브랜드 CF까지 각종 CF를 섭렵하며 명실상부 'CF퀸 종결자'로 등극한 것.

먼저 < 르까프 The Fit >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김사랑은 몸매 종결자답게, 완벽한 몸매를 과시한 바 있다. 또한 도시적이고 세련된 이미지, 특유의 당당한 매력으로 색다른 스포츠 화보를 선사하며 눈길을 모았다. 또한 패션 브랜드 < 비쿰 > 을 통해서는 자신의 이름을 딴 '사랑백'을 출시, 자신의 이미지와 딱맞는 트렌디하고 HOT한 제품을 선보이며 주목을 받았다. 더불어 < 비쿰 > 화보 촬영장에서 찍은 무보정 사진이 공개가 되며 화제가 되기도.

이어 여자 스타들이라면 누구나 찍고 싶어하는 화장품 광고를 찍으며, 진정한 CF퀸으로 등극했다. 김사랑은 최근 프랑스 명품 브랜드인 < 조르지오 아르마니 코스메틱 > 의 모델로 발탁되며 활약하고 있는 것. 특히 < 아르마니 > 는 내국인을 모델로 사용하는 경우가 극히 드물어 이번 김사랑의 광고 계약 체결은 매우 이례적인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뿐만아니라 최근에는 < t.g.i > 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 20-30대 여성들에게 호감도가 높은 대한민국 대표 미인으로 인증 받기도 했다. 이번 광고에서는 김사랑 특유의 건강하고 활기찬 아름다움을 발산하며 건강미인의 입지를 굳건히 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김사랑은 '유기견 결연 맺기' 및 '얼루어 그린캠페인' 등에 참여하는 등, 환경 문제에도 관심을 가지며 선행을 펼치고 있다.

<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

경향신문 '오늘의 핫뉴스'

▶ 2배 비싼 '신라면 블랙' 논란

▶ 아파트값 가장 비싼 서울 지하철 노선은?

▶ 유승준 영화, 중국개봉 10일만에 50억 대박

▶ 4대강 주변 '친수구역' 후보지 벌써부터 땅값 '들썩'

▶ 英 '날개없는 선풍기' 국내 시장 진출

▶ 헤어진 후 미련 행동, 2위 '음주통화'… 1위는?

공식 SNS 계정 [경향 트위터][미투데이][페이스북][세상과 경향의 소통 Khross]- ⓒ 경향신문 & 경향닷컴(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경향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