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가든' 현빈 '2011 베스트 따도남' 압도적 1위

2011. 1. 10. 07: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단옥 기자] 배우 현빈이 '2011 베스트 따도남'과 직접 참여한 OST '그남자'가 1위를 차지했다.

플로렌 치과에서 2011년 1월1일부터 1월7일까지 총 429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부드러운 미소를 갖고 있는 드라마 속 따도남은?' 이라는 조사에서 현빈(219명, 51%)이 1위, 뒤를 이어 배용준(188명, 43.8%)이 2위를 차지했다.

플로렌 치과 오경아 원장은 "따도남 1위로 등극한 현빈씨는 드라마 '시크릿 가든' 속에서 세련된 외모와 맑고 순수한 감성을 갖고 있는 남성의 모습을 선보였다. 이번 설문조사에 참여한 응답자들은 '현빈씨는 완벽한 따도남'이라는 평가를 내리고 있다"며, "주원(현빈 분)이 길라임(하지원 분)에게 맑게 웃는 미소는 여심을 사로잡는 사랑의 묘약과 같은 효과를 줬다. 상대방을 배려하고 따스하게 웃는 현빈씨와 같은 남성상은 당분간 인기를 얻을 전망이다."고 말했다.

이 밖에 소니뮤직에 따르면, 2011년 1월7일 자정부터 서비스 된 SBS 주말드라마 '시크릿 가든' OST Part.5에 수록된 현빈의 '그남자'는 발매 1시간만에 온라인 전체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SBS 주말드라마 '시크릿 가든' OST는 현빈이 링거투혼을 발휘하며 직접 참여해 화제가 된 바 있다.

가요계 평론가들은 "부드러운 중저음 보이스와 가사가 적절하게 혼합됐다"며, "연기자가 부른 OST가 가요 차트에서 1위에 등극한 적은 극히 이례적이다. 현빈씨는 진정성이 보이는 연기와 노래를 통해 강력한 '주원 신드롬'을 일으켰다."는 평가를 내리고 있다.

한편 현빈, 하지원 주연의 SBS 드라마 '시크릿 가든'은 결말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폭주하고 있다. 드라마 '시크릿 가든'의 결말에 대한 시청자들의 글들이 쇄도하면서 한때 홈페이지 서버가 다운되기도 했다. (사진출처: SBS)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dana @bntnews.co.kr

▶'위탄' 이은미 '중국의 원석' 백청강에 "창법 틀렸다" 불구 '합격'!

▶신민아 '풀하우스2' 캐스팅설 일축 '출연 안 한다'

▶아이유백댄서, 공민지 비하언급에 급 사과 '공민지뢰 경솔했다'

▶최송현-씨엘 아버지는 교수 '엄친딸 여기 있어요'

▶정모, JYJ에 비난 가세 '초반의 모습은 어디로?'

▶ 아이디헤어 '신년 맞이 스타일 변신 프로젝트'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