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하이' K의 비밀, 아이유 그래미상 수상?

2011. 1. 7. 10: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드림하이'에서 과연 한국 최초 그래미상을 수상한 세계적인 스타는 누구일까? KBS 월화드라마 '드림하이'(연출: 이응복, 김성윤/ 극본: 박혜련/ 제작: 홀림&CJ미디어/ 방송: KBS)속 최고의 스타를 상징하는 행운의 K 팬던트 주인공이 과연 누구인지 네티즌 사이 화제가 되고 있다.

향후 '드림하이'는 새로운 스타탄생을 예고하는 운명의 팬던트 'K'의 주인공이 되기 위한 기린예고 학생들의 고군분투가 펼쳐질 예정이어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커지고 있다.

지난 2회 방영분에서 천재적인 감각으로 다수의 스타들을 배출한 이사장 정하명(배용준)의 손때 묻은 팬던트 'K'가 그의 손을 떠나 윤백희(함은정)에게 갔다. 모든 조건을 갖춘 고혜미(수지)의 그늘에 가려 있던 백희(함은정)가 혜미를 제치고 당당하게 자신의 노력과 열정으로 일궈낸 결과에 박수를 보내며 준 선물이기 때문에 그 의미가 크다. 또한 'K' 팬던트는 첫 장면에 등장했던 국내 최초 그래미 어워드를 수상한 스타의 소지품으로 등장했기 때문에 팬던트의 주인은 곧 그래미 어워드를 수상하는 최고의 스타 'K'이기도 한 것.

이미 온라인 상에선 'K'의 정체를 벗기기 위해 네티즌 수사대가 출동해 온갖 추측을 쏟아 내고 있다. 우선 1,2회를 주도한 혜미(배수지)일 것이다라는 설과 날렵한 몸매의 진국(옥택연)과 천재적 가창력의 삼동(김수현)이라는 설이 가장 지배적인 가운데 정하명 이사장이 직접 "몰라보게 이뻐질 것이다"라고 예언한 초밥 소녀 필숙(아이유)과 현재 팬던트의 주인공인 백희(함은정)가 새롭게 부각되고 있다.

드라마 속 장면을 캡쳐하며 비교 분석에 들어간 네티즌들은 이중에서 아이유의 가능성을 높게 보고 있다. 제작진이 직접 비밀병기라고 밝힌 만큼 새우 초밥 분장으로 그래미를 석권 할 것이라는 이색적인 주장을 펼쳐 네티즌과 삼촌 팬들의 가장 강력한 지지를 얻고 있는 가운데 향후 '드림하이'는 스타를 꿈꾸는 모두가 손에 넣고 싶은 'K' 팬던트의 향방과 함께 기린예고 학생들의 화려한 대결이 시작되며 드라마 속 재미와 긴장감을 자아 낼 예정이다.

한편 '드림하이'는 매주 월,화 KBS2TV를 통해 방송된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조은영 기자 helloey@mk.co.kr] [화보] '아나운서도 벗었다'…이서영 아나 '환상 S라인'

오수현 앵커, 기자 탓에 생방송 중 웃음

'라스' 작가 "JYJ는 인격장애자" 폭언

JYJ "감금‥먼저돌아 설게" SM 향한 가사

신동엽 "박지윤은 결혼 후에도 남자 밝혀" 폭탄발언

정혜선 "결혼한다는 말에 홀어머니 자살시도" 충격 고백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A도 모바일로 공부한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