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한국소년 "2월에 만나요~"

입력 2011. 1. 5. 20:48 수정 2011. 1. 5. 21: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강유 기자] 1월5일 남성을 위한 스킨케어 브랜드로 유명한 랩시리즈의 'MAX LS' 론칭 행사가 서울 파크 하얏트에서 열렸다.

이번에 론칭한 MAX LS는 이미 남성용 스킨케어용품 중에 최고의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랩시리즈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라인이다.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의 김정숙 차장은 "남성만을 위한 최고의 스킨케어 제품으로 'Top one'보다 차별화 된 'Only one'의 브랜드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는 2AM의 진운과 배우 최자혜, 前 아나운서 박나림, 올 2월 데뷔 예정인 아이돌 그룹 한국소년 등이 참석해 랩시리즈에 대한 애정과 관심을 표했다.

행사에 참석한 아이돌 그룹 한국소년(좌로부터 킴, 아들, 헤븐, 조원, 골드)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내달 데뷔 예정인 한국소년은 "이미 녹음과 안무까지 마치고 데뷔 시기를 잡는 중"이라며 "다른 아이돌과 차별화를 철저히 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gangyoo@bntnews.co.kr

▶ [포토] 내달 데뷔하는 한국소년 "저희 기대해 주세요~"

▶ [포토] 새로운 랩시리즈를 테스트해 보는 박나림

▶ [포토] 2AM 진운,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김정숙 차장과~

▶ [포토] 2AM 진운, 어느 쪽에서 봐도 멋지네~

▶ [포토] 최자혜-박나림, 미녀들의 수다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