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미니홈피 속 환한 미소 '여신 인증'

조우영 기자 2010. 10. 24. 17: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최근 코치 교체에 따른 논란으로 마음 고생이 심했던 '피겨 여왕' 김연아가 미니홈피를 통해 최근 근황을 전했다.

김연아는 24일 오후 자신의 미니홈피에 미국 뉴욕과 캐나다 벤쿠버 등에서 찍은 사진을 다수 게재했다.

사진 속 김연아는 말에게 당근을 주거나 MBC '무한도전' 뉴욕편에 나왔던 식당 'Bann'에서 자신의 전용 젓가락 인증샷 앞에선 모습으로 변함없이 밝은 모습이다.

특히 김연아는 "일 때문에 벤쿠버에 당일치기로 다녀왔다"며 "7개월만에 다시 온 벤쿠버 기분이 묘했다"고 밝혔다.

또한 김연아는 환하게 웃는 사진과 함께 "유니세프행사차 뉴욕갔을 때 잠깐의 틈을 타 타임스퀘어 구경. 표정이 완전 신났네. 시간이 넉넉하지 못해서 아쉬웠음"이라는 글을 남겨 팬들을 안심케 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여신인증", "밝은 모습이어서 다행이에요" "응원할께요" 등의 댓글을 달며 반가워했다.

사진=김연아 미니홈피

온라인뉴스팀 , pi@pimedia.co.kr

'성스' 폭소만발 NG영상…믹키유천 "말랬쩌욥"'인생은' 겹쳐진 커플링, 동성커플 '베드신' 암시?박경림, 방송중 또 눈물 "집안에 우환있나?"'스타킹' 다이어트 도전자들 '상라삼쌈'이 뭐길래'욕망의불꽃' 서우, 연기력 논란 캐릭터로 답하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