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인과 아벨' 소지섭-한지민, 친밀한 촬영모습 공개 화제

안효은 기자 pandol@mydaily.co.kr 2009. 1. 23. 16: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안효은 기자] SBS 수목드라마 '카인과 아벨'(극본 박계옥, 연출 김형식, 제작 플랜비픽쳐스/DIMA엔터테인먼트)의 두 주인공 소지섭, 한지민이 촬영장에서의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23일 공식적으로 문을 연 '카인과 아벨' 홈페이지(http://tv.sbs.co.kr/cain)에서는 소지섭, 한지민 신현준, 채정안 등 주요 출연진의 촬영 모습을 담은 포토스케치 코너 등이 개설돼 드라마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극중 연인이 되는 소지섭과 한지민이 꾸미지 않은 털털한 옷차림으로 함께 연기를 하는 모습이나, 촬영 막간 미소를 지으며 다정하게 찍은 사진 등이 올라와 있어 호응을 받았다.

이외에도 오래동안 길러온 긴머리를 짧게 치며 변신한 소지섭과 냉혈한 표정을 지은 신현준의 모습 등이 눈길을 끌고 있다.

올해 상반기 기대작으로 꼽히는 '카인과 아벨'은 이초인(소지섭)과 이선우(신현준) 형제가 대립하며 두 여자 김서연(채정안)과 오영지(한지민) 사이에서 사랑의 갈등을 겪는 내용이다. 소지섭, 한지민, 신현준, 채정안, 김해숙, 안내상, 하유미, 권해효, 한다민 등 호화 캐스팅에 소지섭의 안방 복귀작으로 큰 관심으 모으고 있다.

한편 '카인과 아벨'은 2월 13일 충북 청주공항에서 주연 배우들이 모두 참석한 가운데 드라마 제작발표회를 가질 예정이다. 드라마는 2월 18일 첫방송된다.

[SBS '카인과 아벨'의 한지민과 소지섭. 사진=플랜비픽쳐스]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모바일 마이데일리 3693 + NATE/magicⓝ/ez-i- NO1.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 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