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5명전원 日투어 참가

2006. 5. 11. 19: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원겸 기자]

동방신기가 첫 전국투어를 5명 모두 참여한 가운데 치르게 됐다.

음주운전으로 자숙하고 있던 멤버 영웅재중이 일본 투어에 예정대로 참가한다.

동방신기의 일본 홈페이지는 11일 오후 "현재 일본에 있어서의 활동을 자숙하고 있는 동방신기 멤버 영중재중이 오는 13부터 열리는 전국 투어 'Heart, Mind and Soul'부터 활동을 재개한다"고 공지했다.

이어 "앞으로 동방신기에 응원을 부탁한다"고 당부의 말도 덧붙였다.

영웅재중의 음주운전 직후 일본 소속사 측은 지난달 9일 홈페이지에 당분간 4인조로 활동한다고 밝힌 바 있다.

이로써 동방신기 팬들은 오는 13일부터 6월28일까지 일본 삿포로 오사카 요코하마 후쿠오카 나고야 니가타 도쿄 등 일본 7개 도시를 돌며 모두 11회에 걸쳐 벌이는 첫 일본 투어 'Heart, Mind and Soul'에서 5명의 하모니를 듣게 됐다.

지난 4월7일 새벽 음주운전 단속에 적발됐던 영웅재중은 그동안 자숙의 의미로 그동안 방송 출연을 자제해 왔다. 지난 4월15일 일본 부도칸에서 열렸던 음악전문채널 Mnet재팬 개국 기념 '엠! 카운트다운 인 재팬'에도 영웅재중을 제외한 4명의 멤버만이 참여했다.

국내활동에서 영웅재중은 지난 4월29일 오후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결식 아동 돕기 콘서트 '대한민국 온정 콘서트'에 동방신기 멤버들과 함께 나섰고, 지난 4일 서울시청 앞 서울광장에서 열린 '2006 하이 서울 페스티벌 축하 공연'에 참여했었다. gyummy@mtstarnews.com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저작권자 ⓒ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원겸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