췌장암 父 둔 학생에 선행 베푼 개그맨 송준근

2015. 1. 15. 18: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연합뉴스) 정아란 기자 = 15일 온라인에서는 개그맨 송준근(35)이 췌장암 말기 아버지를 둔 학생을 위해 선행을 베푼 사실이 종일 화제가 됐다.

유튜브에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세계적인 부호 만수르를 패러디한 코너 '억수르'에 출연한 송준근은 최근 "만수르님 도와달라"는 우도희 양의 사연을 접했다.

아버지가 췌장암 말기 환자라는 우 양은 "얼마 안 남은 부모님 결혼기념일을 평생 잊지 못할 만큼 뜻깊은 기념일로 만들어 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송준근은 "기적을 바라지만 마지막이 될 수 있어 이렇게 만수르님께 부탁한다"는 우 양의 호소에 동료 개그맨 이상민, 이상호와 함께 특별한 결혼기념일 행사를 계획했다.

이들은 함께 마지막 가족사진을 담을 카메라를 우 양 가족에게 선물하고 아버지를 위한 가족들의 영상 편지를 병실에서 띄웠다.

이 이야기를 담은 영상 '송준근과 쌍둥이 개그맨들의 선행'에 따르면 우 양의 아버지는 일주일 뒤 세상을 떠났다.

이번 행사는 소원을 올리면 이뤄주는 어플리케이션 '수르수르만수르: 소원을 이루는 주문'을 통해 이뤄진 것으로 알려졌다.

airan@yna.co.kr

인질살해범 "딸 죽은 건 경찰 잘못…애 엄마의 음모"
피해 어머니 "딸 맞는 장면 보고 주저앉을 수밖에…"
이병헌 협박한 가수 소속된 걸그룹 글램 해체
'권리세 사망' 교통사고 낸 매니저 금고 1년2월형
연예계, 연초부터 이어지는 진실게임에 시끌

▶ 뉴스를 보고, 여론이 궁금할 때 - 뉴스와 폴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