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가 제안하는 성년의 날 스타일링

입력 2010. 5. 12. 18:54 수정 2010. 5. 13. 11: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올해 성년의 날을 맞는 김연아는 이날 과연 어떤 패션 스타일을 선보일까?성년의 날 선물로 장미꽃과 향수 그리고 키스를 골고루 받고 싶다는 깜짝 소망을 드러내기도 한 김연아가 선택한 패션 스타일은 바로 러블리 스타일이다.

그녀가 공개하는 러블리 스타일 팁을 통해 성년의 날 이성에게 고백을 받아보자. ● 페미닌한 감각을 높여주는 레이스 룩

여성스러움의 대명사는 바로 레이스다. 레이스 소재로 살짝 포인트만 줘도 여성미를 한층 올릴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과도한 레이스는 자칫 부담스러울 수 있으니 한 가지 아이템 정도만 선택하는 것이 좋다. 깔끔한 민소매 티셔츠에 레이스 블라우스를 레이어드 해 하늘하늘한 여성의 이미지를 더하고 여기에 데님 플레어스커트를 코디해 보자.

이 때 롱 진주 목걸이를 매치하면 여성스러움을 더욱 부각시킬 수 있다. ● 편안하면서도 발랄한 캐주얼 룩

상큼한 사랑 고백을 받고 싶다면 하트 무늬가 들어간 러블리한 티셔츠를 선택해 보자. 하트 무늬는 러블리한 소녀의 감성을 담아 사랑스러움을 더하기 때문이다.

여기에 핑크 등 파스텔 톤으로 구성된 미니스커트를 매치하고 레이스 소재의 레깅스를 코디하면 캐주얼하면서도 발랄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 톡톡 튀는 개성을 강조한 걸리시 룩

특별한 날 남보다 톡톡 튀는 개성을 발산하고 싶다면 발레 스커트를 모티브로 만들어진 샤 스커트를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해 보자. 이 때 상의는 캐주얼한 티셔츠나 셔츠를 매치해 언밸런스하게 연출하면 쉬크한 이미지를 더할 수 있다.

● 여신 느낌을 살리는 원피스 룩

성년의 날 성숙한 여성으로 다시 태어나고 싶다면 하늘거리는 시폰 소재 원피스를 선택해 보자. 시폰 소재는 부드러운 여성미를 한층 극대화 시킨다.

특히 러플 등의 디테일이 가미된 시폰 소재 원피스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이 때 컬러는 밝고 화사한 오렌지나 옐로우 컬러로 구성된 제품을 선택하면 화사한 이미지를 더할 수 있다.

쿠아의 김은정 디자인 실장은 "성년의 날에는 사랑하는 이성의 깜짝 고백 이벤트를 받을 수 있는 날이니 만큼 여성의 미를 발산하는 러블리 스타일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며 "쉬폰 원피스나 레이스 블라우스, 플레어스커트 등은 여성스러움을 부각하는 대표 아이템이다. 이 같은 아이템에 펄 소재로 구성된 액세서리를 함께 매치하면 더욱 사랑스러운 페미닌 룩을 연출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한편 쿠아는 5월14일부터 17일까지 '성년의 날을 맞는 김연아가 쏩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10% 할인 행사로 성년의 날을 맞아 가장 입고 싶은 코디를 홈페이지를 통해 추천하면 해당 제품을 10% 할인 판매하는 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손민정 기자 smins@bntnews.co.kr ▶ 요즘 '대세' 아이돌 스타일은? ▶ '월드 스타' 비와 나카타의 공통점은? ▶ 런던 패션 피플의 화려한 봄 패션 엿보기 ▶ 대~한민국! 월드컵 치어룩이 뜬다! ▶[이벤트] 가정의 달! 부모님께 공짜로 명품 주는 방법? ▶[이벤트] 5월 가정의달, 15만원 헤어 시술권 쏜다~!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