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화장품, 영화배우 이병헌 모델 계약 체결

박생규 2009. 7. 20. 10:4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헬스/뉴시스】미샤화장품을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는 20일 국내외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영화배우 이병헌과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이병헌은 하반기 론칭할 프리미엄급 남성화장품 미샤 옴므 어번 소울(MISSHA Homme Urban-Soul)을 대표하는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지난 1991년 KBS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이병헌은 '번지점프를 하다', '공동경비구역 JSA' 등을 비롯한 수많은 영화와 TV 드라마를 통해 작품 활동을 펼쳐왔다.

올 하반기에는 드라마 '아이리스'를 통해 안방극장을 점령할 예정이다.에이블씨엔씨 관계자는 "이병헌씨는 영화 '좋은놈, 나쁜놈, 이상한놈', '달콤한 인생' 등에서 보여줬던 카리스마 넘치는 강한 이미지와 그윽한 눈빛, 중저음의 목소리를 가진 부드러운 남성을 동시에 표현하는 최정상의 배우"라고 밝혔다.

강선화기자 sun@newsishealth.com< 관련사진있음 ><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