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메이플걸'로 변신
넥슨'메이플 스토리' 게임모델로 발탁
소녀시대(사진)가 넥슨의 인기 캐주얼게임 메이플스토리의 게임모델 '메이플걸'로 변신한다.
넥슨은 16일 서울 한남동 그랜드하얏트호텔에서 '넥슨, 소녀시대를 만나다'라는 주제로 기자간담회를 열고 소녀시대를 모델로 한 세부 프로모션 내용을 발표했다. 이날 열린 행사는 총 2부로 나눠 진행됐으며 1부에서는 소녀시대 멤버인 티파니의 오프닝 동영상을 시작으로 오는 8월1일 공개될 예정인 마비노기 챕터3 '연금술사'의 세부내용이 소개됐다.
2부에서는 ▦소녀시대가 '메이플걸'로 변신하는 메이플스토리 TV CF ▦소녀시대 멤버인 티파니가 출연한 마비노기 뮤직 비디오의 메이킹 필름 ▦소녀시대가 부른 마비노기 주제곡 등이 공개됐다.
메이플스토리 CF는 17일부터 케이블TV를 통해 방영되고 마비노기 뮤직비디오는 다음달 1일 정식 공개된다. 넥슨은 앞으로 소녀시대를 활용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메이플스토리ㆍ마비노기 외의 또 다른 게임에도 적용할 계획이다.
한편 넥슨은 지난 8일 9인조 여성그룹 소녀시대와의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민용재 넥슨 이사는 "소녀시대의 깜찍하고 친근한 이미지가 메이플스토리ㆍ마비노기 등 넥슨 게임의 특징과 잘 어울려 모델로 발탁했다"며 "넥슨은 소녀시대와 함께 선보일 본격적인 프로모션 활동으로 올 하반기 게이머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임지훈 기자 jhlim@sed.co.kr
혼자 웃는 김대리~알고보니[2585+무선인터넷키]
[ⓒ 인터넷한국일보(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선發 정치금융…野 상생기금·횡재세 또 꺼낸다
- '어두운 터널 갇혀'…韓銀 1분기 역성장 경고
- ECB 기준금리 0.25% 인하… 미 관세發 침체 대비
- [단독] 한전 배전망 감시체계 장애…전력 안정성 우려
- 홍준표 '정부는 기업 서포터…규제 걷어내 통 큰 투자 이끌어낼 것'
- [속보]‘반도체 특별법’ 민주당 주도 패스트트랙 지정…‘주52시간 예외’ 빠져
- 투쟁 끝 ‘의대 증원 철회’ 얻어낸 의료계…“의료개혁 전면 중단하라”
- 제주항공 참사특별법 국회 통과… 참사 발생 110일만
- '관세폭탄' 앞둔 테무·쉬인 '25일부터 가격 올려요'[글로벌 왓]
- '피고인 尹' 법정 모습 이번엔 공개…재판부 촬영 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