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에서 20대청년 3명 집단자살

2011. 2. 21. 09: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문]청주에서 집단자살한 것으로 추정되는 20대 남성 3명의 시신이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경찰은 사망자의 주거지와 나이가 각각 다르다는 점에서 자살사이트를 통해 이뤄진 집단자살일 가능성에 주목하고 있다.

 청주 흥덕경찰서는 21일 오전 6시20분쯤 흥덕구 복대동 한 빌라 2층에서 박모(26·청주)씨와 권모(27·부산), 김모(21·대전)씨가 숨져 있는 것을 발견해 조사중이라고 밝혔다.

 박씨의 여자친구는 경찰에서 "남자친구의 미니홈피에 자살하겠다는 글이 띄워져 있어 걱정스러운 마음에 집에 가보니 문이 잠겨 있었고 바로 119로 신고했다."고 말했다. 이후 신고를 받은 119구급대가 2층 창문을 통해 현장에 들어가 남성 3명의 시신을 확인했다.

 경찰은 빌라 2층 박씨의 방에 있는 가스레인지 위에서 연탄재가 놓여있었다는 점으로 미뤄 이들이 연탄을 피워놓고 함께 자살한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경찰은 "시신 옆에는 각자 자신의 신분증과 '세상 살기 싫다', '힘들다'는 내용의 유서가 놓여 있었다."고 말했다.

인터넷서울신문 event@seoul.co.kr

[서울신문 다른기사 보러가기] ☞ [4대륙선수권] 아사다보다 안도가 무섭네☞ [MB 취임 3주년 간담] 이대통령 "남은 임기 2년이면 몇년치 일할 수 있다"☞ 식품값 급등…대학생들 '끼니 걱정'☞ 김정일과 김정은의 미공개 어린시절 사진공개☞ 좋은 신발과 바르게 걷기☞ 김인혜교수, 시모 팔순에 제자동원까지☞ 인니 특사단 숙소 괴한 침입사건 '오리무중'☞ 北 '3차 핵실험·ICBM' 카드 만지작☞ 주택대출 금리 잇따라 인하☞ "한국 플래티넘 키즈 잡아라"

2011 신묘년 토끼해 운세와 토정비결 미리미리 확인하세요관심종목에 대한 증권 전문가의 상세한 진단과 분석 서비스

'맛있는 정보! 신선한 뉴스!' 서울신문( www.seoul.co.kr) [ 신문 구독신청]- Copyrights ⓒ서울신문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