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업체 추석연휴 이벤트 '풍성'

2008. 9. 10. 07: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한가위 연휴를 맞아 게임업체마다 친지, 친구들과 게임을 즐기려는 이용자를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해 눈길을 끌고 있다.

NHN의 게임포털 한게임은 추석을 맞아 '반지의 제왕 온라인', 'R2', '아크로드', '아틀란티카', '몬스터헌터 프론티어 온라인' 등 게임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반지의 제왕 온라인에서는 25일까지 신규 가입자 전원에게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MP3플레이어와 USB메모리 등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접속하는 이용자 모두는 추첨을 통해 25인치 와이드 모니터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다.

R2와 아크로드, 아틀란티카, 몬스터헌터 프론티어 온라인 등 게임에서는 게임 속 추석 관련 아이템 또는 미션 등을 넣어 명절 분위기를 띄운다.

넥슨에서도 게임마다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메이플스토리'는 '달나라 여행' 미션 이용자들에게 '달꽃떡'과 '달꽃 머리핀' 등 게임 속 아이템을 제공하며, 송편과 한과 등 게임 아이템도 게임 속에 추가한다.

'카트라이더'는 연휴 기간 중 게임머니를 2배로 제공하는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하는 한편 추석 시즌용 특별아이템도 추가하며, '나나이모'와 '워록', '비엔비' 등에서도 추석과 관련된 다양한 캐릭터와 아이템 등을 선보인다.

CJ인터넷의 게임포털 넷마블은 '서든어택'을 통해 '추석을 기분 좋게 즐기기' 이벤트를 진행, 추가 경험치와 게임진행을 위한 아이템 등을 증정한다.

'그랜드체이스'에서도 추가 경험치와 한복 아이템을 제공하고,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 프리미엄 클럽 상품을 판매한다.

게임하이의 '데카론'은 24일까지 '민족의 명절 추석에도 데카론과 함께' 이벤트로 추가 경험치와 송편 등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등 게임 속에서도 이용자들이 추석을 함께 즐기도록 할 계획이다. 송편 아이템을 가장 많이 모은 이용자에게는 고급 그래픽카드도 증정한다.

한빛소프트는 '그라나도에스파다' 이용자에게 행운 쿠폰을 증정, 한우 및 외식 상품권 추첨에 응모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팡야'와 '한빛온오디션'에서는 한복 아이템을 새로 선보이고 추가 경험치를 제공하며, 실시간 경품 행사도 진행한다.

YNK코리아의 '로한' 또한 게임 속에서 폭죽 행사를 벌이고 송편과 한복 아이템을 추가할 계획이다.

josh@yna.co.kr

<긴급속보 SMS 신청>

<포토 매거진>

<스포츠뉴스는 M-SPORTS>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