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뉴스룸 "오늘도 최순실 파일 추가공개" 예고..당명 변경도 최순실이?

온라인뉴스팀 sportskyunghyang@kyunghyang.com 2016. 10. 26. 17: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TBC 뉴스룸 ‘최순실 PC’ 추가공개

JTBC 뉴스룸이 오늘(26일)도 ‘최순실 PC’의 파일 추가공개를 예고했다.

이날 오후 5시 30분께 JTBC 사회부 공식 페이스북 계정에는 “#오늘도 최순실 파일 추가공개” 해시태그를 단 게시물이 올라왔다.

공개된 게시물에 포함된 영상은 2012년 당시 한나라당이 당명을 변경한 것과 박근혜 대통령 후보의 실질적인 선거 운동 지휘에 최순실이 연루돼 있다는 의혹을 제기하는 내용을 담았다.

JTBC 측은 영상과 함께 “2012년 대선, ‘빨간 잠바’를 입고 유세현장을 누비던 당시 박근혜 후보를 기억하시나요?”라는 질문을 던지며 “공식적인 홍보 지휘자가 있음에도 최순실씨는 후보의 사진, 공약서, 심지어 옷까지 일일이 보고를 받았습니다.”는 문구를 포함해 누리꾼의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JTBC는 게시물 마지막에 “#JTBC뉴스룸_최순실게이트” 해시태그를 덧붙여 오후 8시 방송될 뉴스룸에서 공개될 것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JTBC 뉴스룸은 지난 25일 방송에서도 ‘최순실 PC’에서 입수한 여러 문건을 공개했고 전일 대비 2배 상승한 시청률을 기록했다.

<온라인뉴스팀 sportskyunghy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