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로 가는 '서울문화예술대학교 모델학과'

권현수 기자 입력 2014. 12. 24. 13:08 수정 2014. 12. 24. 13: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14 미스터월드 세계대회'한국대표 임재연 씨 입학

[머니투데이 권현수기자]['2014 미스터월드 세계대회'한국대표 임재연 씨 입학]

'2014 세계 미스터월드 세계대회'에 한국대표로 출전한 임재연이 서울문화예술대학교(총장 이동관) 모델학과에 입학한다.

임재연(사진)은 지난해 열린 '2013 미스터월드 코리아대회'에서 대상을 차지한 후, 올해 6월 '2014 미스터월드 세계대회'에 한국대표로 진출한 바 있다.

임재연은 "서울문화예술대학교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수업을 병행하는 형태이기 때문에 학업과 모델활동을 병행할 수 있어 선택했다"며 "앞으로 모델활동만이 아니라 여러 활동을 통해 만능 엔터테이너가 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안시현 서울문화예술대 모델학과 교수는 "향후 다양한 패션산업 및 대중문화예술계열 분야와 접목한 새로운 교육과정을 바탕으로 세계적인 엔터테이너를 육성, 발굴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모델학과는 2015학년도에 신설되는 학과로 모델영역뿐만 아니라 방송, 기획, 연출, 예술, 패션 홍보 및 마케팅 등 폭넓은 분야의 학습을 통해 수준 높은 패션산업 분야 전문가를 양성하는 데 목적이 있다. 실기와 온라인 수업을 동시에 진행할 수 있어 현업에 있어도 학업을 병행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앞서 '2014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영예의 대상을 차지한 모델 고예슬, '제2회 미스&미스터월드 코리아'에서 2등상을 수상한 김대영가 입학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2015학년도 정시모집 원서접수는 12월 26일까지 실시하며, 고등학교 졸업자(졸업 예정자 포함)라면 수능, 내신 성적과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정시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서울문화예술대 홈페이지(www.scau.ac.kr)에서확인 가능하고, 유웨이어플라이, 진학어플라이를 통해서도 지원이 가능하다. 입학상담은 1588-7101 또는 02-2287-0328로 문의하면 된다.

머니투데이 권현수기자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