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이종인 대표 인터뷰 "세월호 공기 넣으면 에어포켓 확률 없어"

조윤선 2014. 4. 18. 22: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TBC 이종인 인터뷰

배우 송옥숙의 남편 이종인 알파잠수 기술공사 대표가 세월호 공기 주입 방식에 대해 언급했다.

18일 오후 방송된 JTBC '뉴스9'에서는 이종인 알파잠수 기술공사 대표와의 인터뷰가 진행됐다.

이날 이종인 대표는 "지금 조타실에 해당되는 곳에 공기 주입을 하는데 이해가 안 된다"며 "누가 있을 거라고 생각하고 공기를 조타실에 넣는건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이종인 대표는 "조타실은 원래 배에서 제일 상단이다. 지금은 뒤집어진 상태라 맨 밑에 있다. 그런데 문이 양 옆으로 있기 때문에 공기를 넣으면 그 쪽으로 빠져 나가 에어포켓을 만들 수 있는 확률이 전혀 없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렇기 �문에 공기 주입은 조사를 해서 사람이 살아있을 거라는 생각이 드는 곳에 해야 한다. 지금 이렇게 하는 것은 이해가 안 간다"고 덧붙였다.

또 이종인 대표는 "바지선을 통해 공기를 압축해서 보냈다고 하는데 주변에 바지선을 못봤다. 이목을 너무 집중해서 작업이 안되는 것 같다"고 밝혔다.

많은 네티즌들은 "JTBC 이종인 대표 말이 사실이라면 대체 무슨 일을 하는 거냐", "JTBC 이종인 대표 인터뷰, 왜 이렇게 다들 손발이 안 맞는 건가", "JTBC 이종인 대표 인터뷰, 똘똘 뭉쳐도 부족한데 다 제각각이야", "JTBC 이종인 대표 인터뷰, 대체 언제까지 이렇게 끌고 갈 건가"등의 반응을 보였다. < 스포츠조선닷컴 >

김민아 아나, 가슴-허벅지 노출…'이직-결혼하더니 섹시'

女 선생님들 보온병에 소변 본 男 선생님 '경악'

리타 오라, 시상식서 男배우 상의 찢고 탈의 '깜놀'

네티즌 기부받아 가슴 확대, 사이즈가 무려…

얼마나 컸길래…성관계 소음 때문에 철창행

윌슨골프 'VVIP' 비거리~ 최고급 아이언세트 '일주일간' 60만원대! 할인!

이성을 유혹하는데 걸리는 시간? '10분!' 이런 방법이 있네~!

'왕의 귀환' 현빈, 치명적인 '섹시 카리스마'

14년형 'LED 40평형TV', '30만원대' 판매! 스마트폰연동까지, 앙코르~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