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어벤져스2' 4월 7∼9일 의왕서 촬영

2014. 3. 19. 15: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의왕=연합뉴스) 이복한 기자 = 의왕시는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어벤져스2'가 다음달 4∼7일 의왕시 계원예술대학로에서 촬영된다고 19일 밝혔다.

촬영은 계원예대사거리부터 계원예대 입구까지 400m 구간에서 진행되며 '어벤져스2'의 클라이맥스 장면이다.

시는 이에 따라 이 기간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계원예술대학로 양방향의 차량통행을 금지한다.

안양에서 백운호수 쪽으로 가는 차량은 포일자이로터리→우체국, 군포에서 백운호수는 평촌주유소 로터리→내손파출소, 평촌에서 백운호수는 계원예대 로터리→군포·안양 방면으로 각각 우회해야 한다.

'어벤져스'는 세계적으로 15억 달러의 수익을 올린 히트작이며 후속 편에는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스칼릿 조핸슨 등이 출연한다.

서울에서는 30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마포대교·강남대로·청담대교·세빛둥둥섬, 상암동 디엠시(DMC) 월드컵북로·탄천주차장·문래동 철강거리 등에서 '어벤져스2'가 촬영된다.

bhlee@yna.co.kr

달라진 세법 이달부터 본격 적용…월급봉투 달라진다
임금개편 매뉴얼 적용했을 때 내 급여체계는
소프트뱅크 37년만에 10연승…이대호 어깨 무겁다
수입완구 외국대비 최고 2배 비싸…레고는 더 저렴
유인나, 중국영화 '웨딩바이블' 주연

▶이슈에 투표하고 토론하기 '궁금한배틀Y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