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와 다람쥐만이 아는 진실 , GMO 옥수수는..

이슈팀 강혜림 기자 2013. 5. 1. 14: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이슈팀 강혜림기자]

새와 다람쥐만이 아는진실/사진=트위픽

새와 다람쥐만이 아는 진실이 화제다.

30일 온라인에는 '새와 다람쥐만이 아는 진실'이라는 제목으로 게재된 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 속에서는 두개의 옥수수가 야외 나무 선반 위에 나란히 놓여있다. 오른쪽 옥수수는 유전자변형농산물을 뜻하는 'GMO'가 왼쪽옥수수는 유기농을 의미하는 'ORGANIC' 푯말이 붙어 있다.

이어 시간이 지난 뒤 촬영된 사진에서는 약 4분의 3가량 남아있는 유전자조작(GMO) 옥수수와 거의 다 먹고 옥수수심만 남아있는 유기농 옥수수를 비교한 모습이 담겨있다.

옥수수를 먹은 것으로 추정되는 새와 다람쥐가 유전자 변형 옥수수보다 유기농 옥수수를 훨씬 더 많이 먹었음을 알 수 있다.

[머니원리포트]코스닥, 5월엔 595까지..유망주는?

[증권알리미]국내외 증시핫이슈 및 오늘의 승부주!

[머니투데이 핫뉴스]

김해숙 "빚독촉에 전화벨 노이로제..5년간 시달려" '대마' 다니엘, 혐의 모두인정..비앙카는 '재판불참'(종합) SKT도 '망내외·유무선 무제한 요금제' 30대男, 2.6억 전세팔고 1.6억 빚내 집사더니 마시기 두려운 음료…"과한 음주에 대한 경고?"

[book]지금 당장 이 불황을 끝내라!

[이벤트]기업 연봉정보 무료로 검색하세요~!

▶ 핫포토 갤러리

머니투데이 이슈팀 강혜림기자 khr328@

<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