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인력공단, 민간 취업사이트와 MOU

손호준 입력 2010. 5. 4. 06:01 수정 2010. 5. 4. 06: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산업인력공단은 4일 인크루트, 커리어 등 5개 민간 취업사이트와 해외 취업 정보 공유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에 MOU를 체결한 민간 취업사이트는 사람인HR(www.saramin.co.kr), 인크루트(www.incruit.com), 커리어넷(www.career.co.kr)과 전문 직종 취업사이트인 엠제이플렉스(www.designerjob.co.kr), 컴테크컨설팅(www.worker.co.kr)이다.

공단에서 운영하는 해외취업사/이트인 월드잡(www.worldjob.or.kr)은 이번 MOU를 통해 구직자 중 해외취업을 희망하는 누구나 구인정보를 확인, 해외 취업 채용공고의 자격에 따라 지원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했다.

공단 관계자는 "이번 MOU 체결로 해외취업에 대한 다양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찾는 구직 희망자들에게 공기관의 믿을 수 있는 해외취업 과정 및 민간 취업사이트의 다양한 정보가 제공돼 해외취업의 기회를 쉽게 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국산업인력공단 본부 취업지원2팀(02-3271-9128)으로 문의하거나 월드잡의 채용정보를 참조하면 된다./art_dawn@fnnews.com 손호준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First-Class경제신문 파이낸셜뉴스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