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D-3 문답지 배포

조민서 2012. 11. 5. 06: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조민서 기자]11월8일 실시되는 201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의 문제지와 답안지가 5일부터 배부된다.

교육과학기술부는 5일 오전 8시부터 부산 동·서부지구를 시작으로 전국 85개 시험지구에 수능 문·답지 배부가 시작됐다고 밝혔다. 배부된 문·답지는 수능 전날인 7일까지 각 시험지구로 옮겨지게 된다.

이번 문·답지 운송을 위해 인수책임자 및 관계직원, 중앙협력관 등 400여명의 인원이 동원되며, 운송되는 동안 경찰의 호위도 받는다.교과부 관계자는 "운행 중 일반 차량이 호송 차량의 사이에 끼어드는 경우가 있어 원활한 수송에 지장이 있다"며 국민들의 협조를 당부했다.

운반된 문·답지는 시험 전날까지 철저한 경비 하에 각 시험 지구별로 보관되다 시험 당일 아침 시험장으로 운반된다.

올해 대학수학능력시험은 전년 대비 2만5109명이 줄어든 66만8522명이 지원했다. 시험은 전국 85개 시험지구 1191개 시험장에서 오는 8일 실시된다.

[모바일]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만나는 실시간 모바일 뉴스[루머&진실] 증권시장에서 떠도는 루머를 파헤쳐드립니다

조민서 기자 summe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단독]긴급수술 '임슬옹' 포착된 모습 '충격'우유주사 '에이미' 설마 했는데 '충격 대반전'수술 중인 '임슬옹' 얼마나 심각하면…'충격'음란동영상 파문 '솔비' 경찰 요구에…'이럴수가''버거소녀' 양미라 돌연 잠적 이유가…'충격'"성폭행 당한 '여자운동선수' 얼마나 많았으면""허경환과 절대 안사귄다는 '신수지' 이제보니"조직원 과거 고백 '조춘' 살고있는 집이…'충격'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