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월호 참사]"사과할 시간 있으면 잠수부들 안마나 해달라"

진도 입력 2014. 5. 3. 14:21 수정 2014. 5. 3. 14: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진도=CBS노컷뉴스 박지환 기자]

↑ 문재인 새정치민주연합 의원, 진도 실내체육관 방문 (박지환 기자)

이 3일 세월호 침몰사고 실종자 가족들을 위로하기 위해 진도 실내체육관을 방문했다.

3일 오후 1시 10분쯤 보좌관 한 명만 대동한 채 조용히 실내체육관을 찾은 문 의원은 주변을 다니며 실종자 가족들을 위로했다.

문 의원을 발견한 한 실종자 가족은 "제발 아이들을 묻어줄 수 있게 찾아만 달라"고 호소했다.

한 어머니는 "(정부 관계자들이) 사과하러 올 시간 있으면 잠수부들 안마해주고 밥해주면서 빨리 내 새끼들이나 찾아달라"고 울먹였다.

이 어머니는 "먼저 시신이라도 찾은 가족들을 보면 우리는 '축하한다'고 말하고 유가족들은 '미안하다'고 말한다"며 흐느꼈다.

이 어머니는 "국무총리와 장관도 다 필요없고 잠수부가 절실하다"고 빠른 수색을 다시 한번 부탁했다.

이에 문 의원은 "초기 대응이 미흡해 많이 아쉬웠는데 지금이라도 남은 가족의 마지막 희망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위로했다.

또 "마지막까지 희망을 놓지 마시고 견뎌달라"고 말했다.

문 의원은 체육관에서 피붙이들의 생사를 애타게 기다리는 실종자 가족들을 조용히 위로한 뒤 2시쯤 나머지 실종가족들이 모여 있는 진도항으로 떠났다.violet@cbs.co.kr

[세월호 참사]'구원파' 때문에 연예계도 '뒤숭숭'

"국정원, 검찰, 경찰에도 구원파 인사 포진"

[세월호 참사]언딘 '해명' 내놨지만…의혹은 '양파'처럼

김황식 "대통령이 출마 권유".. 이혜훈 "탄핵모는 발언"(종합)

구원파 탈퇴 신도들 폭로…"미행담당 '투명팀' 존재"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