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수험표 가져오면 할인해 드려요

정선언 2011. 11. 10. 00: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RCD 스파게티 무료 제공롯데월드 자유이용권 반값

[중앙일보 정선언] 10일 전국에선 69만여 명의 수험생들이 수학능력시험을 치른다. 수능이 끝나면 뭘 하면 좋을까. 함께 시험을 본 친구들, 1년을 함께 마음 졸인 가족들과의 저녁 식사가 예정돼 있다면 외식업체들이 준비한 다양한 할인행사를 알아두면 요긴하다.

 베이커리업체 브레댄코가 운영하는 레스토랑 BRCD에서는 10일부터 30일까지 수험표를 가지고 온 수험생과 그 가족에게는 토마토소스 스파게티나 카르보나라 스파게티를 무료로 제공한다. 식사 메뉴는 20%, 커피나 베이커리 제품은 10% 할인해 준다. 스테이크 전문 레스토랑 빕스에선 10일 수험표를 제시하면 샐러드 이용권(3인 이상 방문 시 1인, 6인 이상 방문 시 2인)을 준다.

 해산물 레스토랑인 씨푸드오션과 피셔스마켓에선 30일까지 수험표를 가지고 2명 이상 방문할 경우 1명의 이용 가격을 반으로 할인해준다. 중식 레스토랑 차이나팩토리에선 수험생 본인에게 30% 할인 혜택을 준다. 도미노피자는 10~24일 수험생이 온라인으로 주문하면 모든 피자를 30% 할인해 판매한다. 커피전문점인 할리스커피는 10일과 11일 이틀간 수험표를 들고 와 음료를 마시면 모든 메뉴를 한 잔 더 주는 행사를 벌인다. 서울 신촌점·명동점, 부산 서면점, 대구 동성로점 등 전국 25개 직영점에 한해서다.

 외식업계만이 아니다. 수험표만 있으면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서울 남산 N서울타워에서는 전망대 입장료를 반값으로 깎아준다. '더플레이스다이닝' '오리엔탈루'에서 5만원 이상 식사를 하면 전망대 2인 입장권을 받을 수 있다. 화장품 브랜드숍 네이처리퍼블릭은 10~13일 전국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마스크 시트 10장을 무료로 준다. 한국후지필름은 수험생이 즉석카메라 제품인 '인스탁스'를 구매하면서 수험표를 홈페이지에 올리면 선착순 3000명에게 카메라를 반값에 살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후 촬영 또는 스캔한 수험표를 업로드하면 된다. 한 사람이 한 번만 참여할 수 있다. 롯데월드는 10일부터 한달간 수험생에 한해 자유이용권을 반값에 판다.

정선언 기자

▶정선언 기자의 블로그 http://blog.joinsmsn.com/do_ing/

"후쿠시마 농작물 안전" 먹고 또 먹던 MC, 결국…

김태원이냐 조용필이냐…'쇼쇼쇼' 부활 예고

김정일에 무슨일 생겼나? 조선중앙통신 공개 사진보니

김정일 뒷줄로 밀려나…北 김정은 시대 초읽기?

14년 도피 살인범, 친구에 '한마디' 했다가 덜미

나경원 닮은꼴 미녀CEO "내 몸에 있는 흉터는…"

"구더기가 5층서 뚝뚝" 올라가니 3개월된 시신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