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의 여왕]'페이'로 결제면 대박할인 '페이 재테크'

성선화 2015. 7. 30. 10: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한항공, 카카오페이 결제 국내선 55% 파격 할인

[이데일리 성선화 기자] 최근 Kpay(케이페이), 카카오페이, 페이나우 등 다양한 모바일 간편결제 수단들이 등장하면서 이를 활용한 ‘페이 재테크’가 관심을 끌고 있다. 각종 ‘페이’들로 결제할 경우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신용카드와 연계해 사용하면 ‘페이 할인’과 ‘카드 할인’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위메프는 오는 31일까지 Kpay(신한·NH농협·KB국민·하나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5000원을 즉시 할인해 준다. 현대카드와 연동된 Kpay로 1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에도 5000원이 할인된다.

대한항공은 카카오페이로 국내선 일반석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55% 할인해 주는 파격 행사를 진행 중이다. 다음달 4일까지 모바일에서 제주 노선을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62%, 내륙 노선의 경우 47%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운임 할인에 카카오페이 즉시 할인까지 더한 할인 폭이다.

국내선뿐만 아니라 한국에서 출발하는 국제선도 카카오페이로 모바일에서 결제하면 5%의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홈페이지 결제시 3%가 즉시 할인 된다. 여기에 카카오페이와 연동된 신용카드사들도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카카오페이에 신한카드와 롯데카드를 등록한 뒤 대한항공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로 결제하면 각각 10%와 5%의 청구할인 혜택을 준다. 롯데카드는 10만원 이상 결제시 최소 한 건에 대해 최대 1만5000원, 신한카드는 최대 5만원까지 할인 된다.

몽키트래블은 카카오페이 결제자를 대상으로 파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크레이지 할인’을 다음달 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할인 대상 품목은 태국의 ‘모벤픽 호텔 수쿰픽’ 호텔로 정상가의 31%를 할인해 준다.

갤러리아몰도 이달 31일까지 카카오페이 첫 결제자를 대상으로 5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 즉시 할인 이벤트를 한다.

그밖에 페이나우는 ‘7월 즉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31일까지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전 가맹점에서 1500원 즉시할인 혜택을 준다. 또 이벤트 기간 내 아리따움에서 1만원 이상 결제시 3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성선화 (jes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