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수제화 선두 쇼핑몰 '그레안트' 프리미엄 수제화라인 '블랙라벨' 출시임박

2012. 3. 2. 11: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 동안 작은 소품 하나까지 100% 국내제품만을 사용하여 수제화를 제작, 남성수제화 시장의 한 축을 담당하던 패션 토털쇼핑몰 그레안트(대표 이종환)는 프리미엄 남성수제화 라인 '블랙라벨'의 론칭스케쥴 및 제작의도를 밝혔다.

남성구두 업계에서는 불모지와도 같았던 수제화 시장에서 오직 품질로 성공 신화를 만들어낸 그레안트(www.greant.co.kr), '고객 한분 한분을 위한 수제구두를 만들고 싶다'는 생각으로 뛰어들게 된 남성수제화 시장에서 그 가능성을 확인한 이종환 대표는 '품질은 자신 있다, 이제 한 단계 높은 프리미엄 남성수제화를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싶다.'며 프리미엄 라인 '블랙라벨'의 출시의지를 밝혔다.

그레안트의 '블랙라벨'라인은 3월 중순 론칭 예정으로 기존 수제화에서 한 단계 진화된 독창적인 디자인과 가죽, 디테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레안트 이종환대표는 '최근 국내 브랜드화장품에서 해외 명품브랜드화장품에 정면 승부하는 상품을 출시하여 화제가 된 것 같이 그레안트 '블랙라벨'은 해외 명품브랜드 이상의 퀄리티를 추구하며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는 제품이 될 것' 이라며 너무나 빨리 변하는 패스트 패션 시대에 잠시 쉬어갈 수 있는 쉼터 같은 슬로우 패션의 힘을 보여주겠다며 론칭 포부를 밝혔다.

(끝)

출처 : 그레안트 보도자료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