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솔루션, 신개념 디지털 무전기 출시

입력 2012. 2. 23. 11:28 수정 2012. 2. 23. 11:2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와이어) 기업 및 정부기관의 업무 수행에 필수적인 통신장비와 통신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기업, 모토로라솔루션코리아(대표: 최건상, www.motorolasolutions.com/kr)는 23일 삼성동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갖고 차세대 디지털 무전기 라인업을 소개했다. 새롭게 선보인 차세대 디저털 무전기는 산업용 디지털 무전기 모토터보(MOTOTRBOTM)의 최신 라인업인 휴대용 SL시리즈와 차량용 XiR™ M8600시리즈이다.

모토터보(MOTOTRBOTM)는 뛰어난 음성 품질, 길어진 배터리 수명 및 확장된 통신 용량을 제공하며, 업계 최대 규모의 애플리케이션 개발 프로그램을 탑재하고 있어 사용자들의 안전성과 업무능력 향상을 보장해 준다.

특히, 모토로라솔루션이 새롭게 선보인 모토터보 SL시리즈는 세계에서 가장 얇고 가벼운 휴대용 디지털 신개념 무전기로 호텔, 리조트, 여행 등의 고객응대 산업을 비롯해, 서비스, 보안 및 항공 산업의 원활한 현장 업무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개발됐다. 가볍고 얇은 디자인의 모토터보 SL시리즈는 다양한 최신 기술을 접목, 사용자의 활동 반경을 넓혀 주고 전문성을 향상시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신개념 디지털 휴대용 무전기, SL 시리즈 주요 정보

· SL 시리즈의 화면창은 견고한 고해상도 컬러 디스플레이로 자동으로 주변 밝기를 탐지하여 화면밝기를 조정해 최적화 시켜주는 디스플레이 포토-센서(photo-sensor)가 탑재되어 있다.

· SL 시리즈에 탑재된 인텔리전트 오디오 기능은 무전기 음량을 주변 소음의 정도에 따라 자동으로 조절하는 기능이다. 소란한 장소에서 무전을 듣기 위해 음량을 별도로 조정할 필요가 없으며, 반대로 조용한 장소에서는 다른 사람을 방해하지 않도록 낮은 음량으로 자동 조정된다.

· 블루투스가 내장되어 있어 별도의 부가장치 없이 블루투스 오디오 액서서리를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무전기 전용의 특수한 무선 이어폰을 제공함으로써, 기동성 향상과 더불어 눈에 띄지 않게 긴밀한 통화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바코드 스캐너, 모바일 컴퓨터나 모바일 프린터와도 연동하여 필수적인 현장 데이터를 수집해 무전기로 즉시 전송할 수 있다.

· SL 시리즈 무전기는 명료한 음성 통신 품질을 제공하며 편집 가능한 음성 안내 기능이 제공돼 무전기 화면창을 볼 필요 없이 음성으로 채널, 통화그룹 및 프로그램 버튼 상태 등을 바로 확인할 수 있어 간편하다.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저장할 수 있는 3개의 프로그램 버튼이 제공되며 이를 통해 각 버튼 당 최대 9개까지 기능을 설정할 수 있다.

· SL 시리즈는 작업지시서, 이메일, 지령통신, 네트워크 모니터링 및 전화연결 등 업계 최대 규모의 애플리케이션 개발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

· 진동모드와 은닉모드가 지원되며 통합된 안테나 디자인으로 통신 범위를 최적화했다. 이를 통해 사용은 더욱 간편해지고 기업고객들은 고객중심 서비스를 한층 강화할 수 있게 됐다.

· SL 시리즈는 보다 은밀하고 편리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이어폰, 싱글 및 멀티 충전기가 제공된다. 아울러, 회전형 고리가 부착된 케이스 및 전용 손목끈 등을 이용하여 무전기를 보다 자유롭고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다.

차량용 디지털 무전기, XiR™ M8600 주요 정보

· XiR™M8600 시리즈 디지털 차량용 무전기 시리즈는 풀컬러 디스플레이 제품으로 연락처, 문자, 그리고 애플리케이션 등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운송, 물류, 공급망(Supply Chain) 산업에 종사하는 사용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 XiR™M8600 시리즈는 인텔리전트 오디오, 편집 가능한 음성안내 기능, 통합 GPS 그리고 문자 전송 기능 등이 제공되어 최고의 음성 및 데이터 통신을 가능케하는 최적의 업무용 아날로그 및 디지털 겸용 차량용 무전기이다.

· 블루투스가 내장되어 있어 별도의 부가장치 없이 블루투스 오디오 액서서리를 연결하여 사용 할 수 있다. 또한,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바코드 스캐너, 모바일 컴퓨터나 모바일 프린터와도 연동하여 필수적인 현장 데이터를 수집해 무전기로 즉시 전송할 수 있다.

모토로라솔루션 코리아 무전기 채널 사업부 본부장, 김한영 상무

"모토로라솔루션은 보다 스마트해진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작고 실용적인 차세대 무전기를 선보이고자 노력해왔다. 그 결과 모토로라솔루션은 모토터보(MOTOTRBOTM)에서 한 걸음 더 진화한 신개념 디지털 휴대용 무전기 SL 시리즈와 디지털 차량용 무전기 XiR™M8600 제품을 출시할 수 있게 됐다. 고객이 가장 중요한 순간에 최적의 통신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힘써 온 모토로라솔루션은 특히, 세상에서 가장 작고 가벼운 디지털 무전기 SL시리즈로 고객간 협력과 업무지시 및 관리의 커뮤니케이션 향상에 크게 기여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출처:모토로라코리아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