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병기 활' 전국 4대 도시 쇼케이스 전격 결정

2011. 7. 6. 08: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와이어) 대한민국 최초 활 액션 < 최종병기 활 > 의 김한민 감독과 주연배우 박해일, 류승룡, 문채원, 김무열이 8월 개봉에 앞서 파격적인 쇼케이스를 가질 예정이다. 7월15일(금) 부산, 16일(토) 대구와 대전 그리고 20일(수) 서울까지 이어지는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베일에 가려져 있던 영화 < 최종병기 활 > 의 스페셜 하이라이트가 최초로 공개된다!

대한민국 액션의 기준이 바뀐다!

< 최종병기 활 > 스페셜 하이라이트 최초 공개!

총 제작비 90억에 달하는 영화답게 스펙터클한 비쥬얼과 탄탄한 드라마, 연기파 배우들의 액션투혼으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는 가운데 영화 < 최종병기 활 > 이 신기의 활액션과 배우들의 열연이 돋보이는 스페셜 하이라이트를 최초로 공개한다. 티저 예고편 공개로 실시간 검색어 순위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한 영화 < 최종병기 활 > 은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로 다시 한번 화제의 중심에 설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이번 영상에서는 조선의 신궁 남이(박해일)와 위협적인 활 솜씨를 지닌 쥬신타(류승룡)의 추격전이 본격적으로 공개된다. 남이는 방향을 예측할 수 없는 '곡사'와 살상력을 갖춘 '애깃살'을 이용하여 쥬신타와 청나라 적진을 공격하는 한편, 쥬신타는 엄청난 속도와 파괴력을 자랑하는 '육량시'로 남이의 공격에 맞서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주연배우들이 전국 관객들을 찾아간다!

< 최종병기 활 > 서포터즈 '활 최정예군단' 탄생!

하이라이트 상영 후, < 최종병기 활 > 의 최고병기인 주연 배우 박해일, 류승룡, 문채원, 김무열의 무대인사와 관객과의 미니토크가 진행된다. 쇼케이스에 이어 < 최종병기 활 > 서포터즈의 출범을 알리는 '활 최정예군단' 발대식도 열린다. 각 도시에서 선정된 '활 최정예군단'에게는 전국 4대 도시 쇼케이스 참석을 시작으로 영화를 최초로 관람할 수 있는 VIP시사회 초청 등 영화의 공식적인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 최종병기 활 > 의 막강한 병력이 되어줄 '활 최정예군단'은 현재 홈페이지(www.2011hoot.co.kr)와 블로그(http://blog.naver.com/2011hoot)를 통하여 모집하고 있다.

< 최종병기 활 > 전국 4대 도시 쇼케이스 일정

7월15일(금) 오후7시30분 부산 롯데시네마 센텀시티

7월16일(토) 오후2시 대구 롯데시네마 동성로

7월16일(토) 오후7시 대전 롯데시네마 대전

7월20일(수) 오후7시30분 서울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참석자 : 김한민 감독, 박해일, 류승룡, 문채원, 김무열

* 참석자는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최종병기 활 > 은 청나라 정예부대(니루)에게 소중한 누이를 빼앗긴 조선 최고의 신궁이 활 한 자루로 10만 대군의 심장부로 뛰어들어 거대한 활의 전쟁을 시작하는 영화. 전국규모로 진행되는 쇼케이스를 통해 관객과의 만남을 준비하고 있는 < 최종병기 활 > 은 8월 개봉예정이다.

출처: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