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랑TV, '그룹 샤이니가 소개하는 추억의 팝송' 20~24일 방송

2011. 6. 14. 16: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와이어) 유럽을 뒤흔든 샤이니, 그들의 마음을 흔든 팝송은?

그룹 샤이니가 영어방송 채널 아리랑라디오 <goldenGoodies(매일 오후 4:00~5:30)> 에 출연해 그들의 사연이 담긴 팝음악을 들려준다.

이들은 'Golden Goodies With Korean Idol Group Shinee' 라는 이름의 특집 코너에 출연하는데 20~24일(5회) 하루에 한명씩 자신의 사연이 담긴 팝음악을 소개하게 된다.

이들 멤버 Key, 민호, 온유, 종현, 태민이 각각 자신의 추억이 담겨 있는 Classical Pops Number를 선곡이유, 그룹활동 근황, 가족 등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들려줄 예정이다.

이 특집 코너에서는 Dance With My Father-Luther Vandross/ Hotel Califonia-Eagles/ A Song For You-Donny Hathaway/ Creep-Radiohead/ Now And Forever-Richard Max 등 주옥같은 POP의 명곡들이 방송될 예정이다.

아리랑라디오의 <goldenGoodies(DJ 제니퍼 클라이드)>는 인터넷, (www.arirangradio.com) 제주FM(제주시88.7Mhz/ 서귀포FM88.1Mhz/ S-DMB/ T-DMB)그리고 스마트폰으로 Arirang Radio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서 들을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을 기획한 김정태PD는 FM 음악PD 38년 경력의 프리랜서로 2002년에는 중국의 북경과 10여개 도시에 '서울음악실'이라는 라디오 프로그램을 기획 제작하여 K-POP 한류를 전파한바 있다.

출처:아리랑TV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