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이주, 미국투자이민·캐나다투자이민·NIW고학력자독립이민 설명회 진행

입력 2011. 6. 14. 08:18 수정 2011. 6. 14. 08: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와이어) 국민이주(주)는 미국이민과 NIW 전문업체이며 선두주자로 매달 미국 캐나다 이민에 관련된 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 6월 달에는 17일과 18일에 계획되어 있다.

1. EB-5 미국투자이민

미국 영주권을 취득하는 방법 중에 투자이민 카테고리(EB-5)가 있다. 미 이민국의 승인을 받은 <리저널센터>라는 곳에서 미국 이민법에 근거한 파일럿 프로그램에 의해 오십만불을 투자하여 영주권을 신청할 수 있는 프로젝트를 시장에 내어 놓는다.

이번 설명회때 미국 투자이민의 개요와 혜택, 영주권 유지문제와 함께 투자금 송금에 관련된 자금출처문제도 다룰 예정이다. 또 최근 모집된 Southeast Regional Center의 <아진USA> 프로그램에 대한 분석과 현황, 사전승인 받은 IMPLAN 방식의 고용창출에 대해 설명한다고 한다.

국민이주(주)는 미국투자이민에 대해서는 전문인력을 보유하고 있다. 미국이민변호사를 비롯해서 수년간의 상담경험을 가진 이민카운셀러와 전문수속팀이 영주권에 관한 법률서비스와 이민국신청서류 및 비자수속을 완벽하게 제공하고 있다. 그리고 고객의 입장에서 투자이민의 문제점과 안전성을 전문적인 지식과 노하우로 철저히 검토한 후 양질의 투자이민 프로그램만을 선택한다.

2. NIW (고학력자독립이민):1년 안에 미국영주권을 취득

본인의 자격요건만으로 고용주 없이 온 가족이 영주권을 취득하는 고학력자 독립이민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최단 기간 영주권 취득' 이라고 할 수 있다. 설명회 예약하신 분이나 참석하신 분들과의 개별면담과 자격에 관한 상담을 가질 예정이라고 한다. 국민이주는 NIW의 준비서류 목록부터 비자 취득 후 수속이나 이민정착에 이르기까지 미국이민전문 변호사와 상담팀이 다년간의 노하우를 통해 책임지는 법률서비스와 완벽한 서류수속 대행을 제공하고 있다.

3. 안정된 캐나다 투자이민

연방 및 퀘벡 투자이민은 2010년에 자산 증빙 및 투자금이 기존의 두배로 상향 조정이 되었지만 다른 투자이민을 진행하고 있는 국가들과 비교했을 때 원금상환과 수속기간, 대출프로그램을 통한 투자금 부담 완화 등에 대해 유리한 조건을 가지고 있다.

설명회 안내

일정: 5월 17일 2시 캐나다이민, 3시 NIW, 4시 미국투자이민, 5월 18일 2시 캐나다이민, 3시 NIW, 4시 미국투자이민

장소:지하철 2호선 선릉역 4번출구 100M 전방 한신인터밸리 서관 7층 국민이주(주) 세미나실

연사:국민이주(주)김지영 대표, 박용남 미국변호사, 국민은행 외환프라자 김평희 팀장

문의:02-563-5638 / www.kmmc.co.kr

출처:국민이주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