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어린이날 이벤트 실시

2011. 5. 3. 14: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와이어) (주)넥슨(대표 서민)은 어린이날을 맞아 자사의 인기 게임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던전앤파이터에서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오는 12일까지 '잃어버린 선물을 찾아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기간 동안 던전에서 등장하는 '삐에로를 혼내주는 임무'를 완수하면 '대디 베어 인형'을 받을 수 있으며, 이를 게임 내 NPC(Non Playable Character) '로저 레빈'에게 전달하면 선물상자를 얻을 수 있다. 해당 아이템은 '로저 레빈 상점'에서 화폐처럼 사용할 수 있고, 이를 이용해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특정 시간대에 플레이 시 경험치를 2배 추가 지급한다.

제4구역에서는 4일부터 11일까지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매일 물약과 코스튬 아이템을 비롯한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특정 시간대에는 게임머니와 경험치를 2배 추가 지급한다.

크레이지아케이드 비엔비(이하 비엔비)에서는 5월 5일에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별사탕 샤샤샥' 아이템과 경험치, 루찌 500%를 지급하고, 맹수들에게 우유를 주는 '크아 사파리 퀘스트' 달성 시 푸짐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또 5월 중 주말 동안 비엔비 게임 내에 'Mr.포츈', '다크히어로', '루찌'가 떨어지는 비행기 등이 등장하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하며, 오는 15일까지 피노키오, 알프스 소녀 등 동화 속 주인공들을 만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에서는 5일부터 18일까지 특정 시간대에 게임 머니(루찌) 및 포인트(RP)가 추가 지급되는 '핫 타임 이벤트'가 실시된다. 특히 어린이날 하루 동안은 게임 머니와 포인트 200%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메이플스토리에서는 오는 10일까지 지정된 시간에 전체 월드의 경험치 및 아이템획득율(드롭율), 대난투 스코어를 2배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마비노기 영웅전에서는 4일부터 12일까지 어린이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가 실시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낚시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상자열쇠를 이용해 보스 몬스터 퇴치 시 나오는 보물상자를 열어 '바람개비 모자' 등의 이벤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연속 파티 보너스를 기존의 2배인 최대 60%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엘소드에서는 5일부터 12일까지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매일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루니아Z에서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25일까지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1, 2단계로 나눠진 어린이날 전용 퀘스트를 완료한 유저에게는 캐릭터 능력치 상승 효과가 있는 '몽몽 머리 장식', '몽몽X라임 풍선' 아이템을 이벤트 기간에 한해 증정한다.

에버플래닛에서는 먼저 오는 19일까지 특정NPC가 제공하는 '레드리프 씨앗'을 밭에 심으면 모든 능력치(스탯) 및 이동속도가 증가하는 아이템 혹은 치장 아이템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마이플래닛에서 모든 작물 수확 시 무작위로 얻을 수 있는 '플래닛 들꽃'을 모아 꽃다발을 만든 뒤 친구에게 선물하면 다양한 능력치 강화(버프)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바람의나라에서는 5일 하루 동안 '남북무한대전'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이벤트는 56레벨 이상 참여가 가능하며 레벨 별로 대전에 입장하게 된다. 상대방 진영의 대장NPC를 처치해 승리한 팀에게는 '용무기육검', '해골갑옷'등 다양한 아이템이 지급되고 패배한 팀에게는 금전 1만전을 지급한다.

테일즈위버에서는 5일 하루 동안 몬스터 출현량이 150%증가되는 이벤트와 함께 오는 19일까지 '수상한 과일 씨앗'을 모아 특정지역에 입장하여 제한 시간 동안 과일을 사냥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수상한 과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스가르드에서는 오는 11일까지 게임 내 마을에 무작위로 출현하는 NPC를 찾아 능력치 강화 혹은 감소(버프) 효과를 받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체력, 마력증가, 전체 능력치 상향 등 이로운 효과와 이동속도 하향, 일정시간 동안 모든 능력치가 하락하는 해로운 효과 두 종류이며 이는 무작위로 제공받는다.

워록에서는 어린이날 및 서비스 6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가 실시된다. 먼저 내달 19일까지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케이크 수류탄과 파티 모자(코스튬 아이템)를 지급하며 신규맵 '카리프(KHARIF)' 플레이 횟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PC방에서 접속 시 전투기에 호랑이 문양을 새길 수 있는 아이템인 '탑건 타이거'를 지급한다.

큐플레이에서는 어린이날 당일 접속한 유저 555명을 추첨해 게임아이템 '확성기'를 지급할 예정이며, 캐시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큐포인트'를 추첨을 통해 지급할 예정이다.

출처:넥슨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