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마케팅플랫폼 넷피아, 스마트비즈 서비스 오픈

2011. 4. 19. 09:2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와이어) 넷피아(대표 이판정, www.netpia.com)는 소셜마케팅플랫폼인 넷피아 스마트비즈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

넷피아 스마트비즈는 세일즈맨이나 자영업자 등 중소상공인들이 쉽고 편리하게 고객을 관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소셜마케팅을 위한 다양한 SNS관리가 가능하여 신규 고객 발굴 및 관리가 편리하도록 구성되어 있어 중소상공인과 세일즈맨에게 인기가 높다.

스마트폰 사용자 1천만 시대에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모바일마케팅 수단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웹사이트 방문자들이 웹사이트의 글을 페이스북이나 트위터로 담아갈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SNS와 연계한 프로모션이 가능하게 함으로써 홍보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 또한 트위터나 페이스북, 미투데이와 같은 SNS에 하나의 글을 동시에 올리는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보다 효율적인 SNS마케팅을 지원한다.

또한 자신의 웹사이트에서 자신이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등 다양한 SNS를 한 눈에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전화연결을 통해 상담을 하거나 문자, 이메일 등을 주고받을 수 있다. 또한 일정관리, 기념일자동관리, 문자, 이메일 등을 통한 타겟별 마케팅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통합고객관리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넷피아 스마트비즈 사업부의 김상진 본부장은 "요즘은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를 활용하여 만들어진 고객들을 실질적인 영업실적으로 연결시킬 수 있는 채널이 필요한 시기"라며, "넷피아 스마트비즈는 이러한 다양한 SNS를 하나로 통합하고 고객관리 솔루션을 연동하여 실질적으로 영업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넷피아 스마트비즈는 홈페이지를 별도 제작하거나 고가의 고객관리솔루션을 도입하기 어려운 세일즈맨이나 자영업자 등 소상공인들에게 유용한 솔루션으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출처:넷피아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