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영주권 취득을 위한 미국 투자이민 '아진 USA'

2011. 4. 14. 10: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와이어) 미국 투자이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현대 기아 자동차의 협력업체인 "아진 USA"를 통한 투자이민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아진 USA(Joon, LLC d/b/a AJIN USA)'는 기아자동차와 미국에 동반 진출한 차체 부품업체로 현재 주 생산모델은 소렌토 산타페이며, 2011년 8월부터는 신규 차종도 생산할 예정이다.

고용창출과 원금상환

미국 투자이민 프로그램의 경우, 투자금의 원금 보장과 2년 뒤 해지해야 하는 고용창출 조건을 확실하게 보장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아진 USA 투자이민은 이 두 가지 문제를 한번에 해소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고용창출에 있어서는 우선, 부품공급 업체인 '아진 USA'의 제조업 특성상 많은 인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큰 문제는 없어 보인다. 그리고 미국 내에서 현대 기아 자동차의 입지가 늘어남에 따라 아진 USA의 공장 증축 및 설비시설의 확충에 따라 직접적이고 지속적인 고용창출이 충분히 가능하다.

여기에 이민국의 사전 승인도 받은 상태라 간접고용까지 가능해 국내에 소개된 어떤 프로그램보다 확실하게 고용문제를 해결할 것으로 기대된다.

더구나 이미 투자가 상당부분 이루어졌고 2009년까지 280명까지 고용창출이 이미 이행한 것으로 이민국에서 인정하기 때문에 현재 아진 USA가 투자를 받고 있는 1차, 2차의 U$10,000,000(20명 투자자)에 해당되는 200명의 고용창출은 전혀 문제가 없다.

이민투자자는 '아진 USA'의 리저널 센터인 SRC가 설립된 회사인 SRC AJIN FUND, LLC에 50만 불을 투자(출자)하고, 주주로서 이익배당을 년 1%의 이자로 받는다. 그리고 SRC AJIN FUND.LLC는 '아진 usa'에 대출형식으로 빌려주게 된다.

또한 아진 USA 투자이민 프로그램은 투자자 보호를 위한 상환의 안전장치로 아진 USA의 100% 모기업인 아진산업(주)과 (주)우신산업 및 이들 대표가 연대채무를 진다.

이렇게 안전한 대출형식의 투자와 현대 기아 자동차의 미국 내 매출증가에 따른 '아진 USA'의 성장세 그리고 관계 주주업체들의 상환보증을 고려해 볼 때 원금 상환의 어려움은 없어보인다.

미국 투자이민에 대한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국내 최대 투자이민 케이스를 진행하고 있는 국민이주에서 아진 USA 투자이민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회를 이달 15일, 16일 그리고 20일에 걸쳐서 개최한다.

설명회 안내

일정: 4월 15일(금) 오후 2시 / 4월 16일(토) 오후 2시 / 4월 20일(수) 오후 2시

장소:지하철 2호선 선릉역 4번출구 100M 전방 한신인터밸리 서관 7층 국민이주㈜ 세미나실

연사:국민이주(주)김지영 대표/박용남 미국변호사, 리저널센터 담당자 이승만 이사, 국민은행 외환프라자 김평희 팀장

문의:02-563-5638, www.kmmc.co.kr

키워드: 미국 투자이민, 아진 USA, 아진, SRC

출처:국민이주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