팍스이노베이션, CCTV 사업자 전용 전산화 솔루션 무상제공

입력 2011. 1. 27. 13:38 수정 2011. 1. 27. 14: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양=뉴스와이어) 연일 강력범죄가 이어지며 CCTV를 통한 범인 검거 소식이 전해지는 가운데 팍스이노베이션(http://www.psinno.co.kr, 대표 박수영)은 27일 CCTV 사업자를 위한 전산 정보화 솔루션을 무상 공급한다고 밝혔다.

박수영 대표는 "국내 CCTV 사업은 표면적으로는 대부분 제조사, 대형 SI회사 및 대형 유통사가 시장을 이끌고 있다고 생각 하지만, 실제로는 전국 각 지역의 고객접점 사업자의 노력이 가장 크다. 그러나 최일선에서 국민 안전과 직결된 CCTV 제품을 공급하는 전국의 사업자들은 전산 정보화에 대한 어려움이 커 체계적인 관리와 성장에는 한계가 있었다"고 말했다.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27일 부터 CCTV와 관련한 모든 업무를 전산화 할 수 있는 온라인 솔루션을 팍스이노베이션에서 27일부터 무상 공급한다.

제공하는 무상지원 솔루션의 내용은 온라인 견적서 작성 및 관리 솔루션(이메일 자동발송, PDF 파일 생성, Excel 다운로드 등)을 포함하여, 홈페이지 제작이 어려운 업체를 위하여 원 클릭 홈페이지 생성, 매출관리 통계, 블로그 마케팅, 사내 정보화 기능 등 매출향상과 직결된 내용을 중심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모든 기능이 온라인화 되어 있다.

또한, CCTV사업 초기 업체의 경우 500여가지 CCTV제품과 삼성전자의 B2B상품을 손쉽게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필요시 필요한 만큼만 구매할 수 있도록 하여 재고부담도 줄여준다. 더불어 CCTV 사업 노하우가 부족한 업체에는 사업에 관한 전문 컨설팅도 무상으로 지원한다.

이용을 원하는 업체는 전화로 신청하고 관련 서류(사업자등록증)를 제출하면, 즉시 이용이 가능하며 이 서비스는 CCTV사업을 하는 사업자만을 대상으로 한다.

문의:(주)팍스이노베이션(030-818-1001)

출처:팍스이노베이션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