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미, 자선냄비 시종식에 연예인 쌀화환 1004포 10톤 전달

2010. 12. 1. 19: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와이어) 1일 서울광장에서 열린 구세군 자선냄비 시종식에서 배우와 가수 등 연예인 30여명이 팬들로 부터 화환 대신 받아 모은 드리미 쌀화환의 사랑의 쌀 1004포 10톤이 자선냄비에 전달됐다.

이날 전달된 드리미 쌀은 연예인들이 뮤지컬, 콘서트, 쇼케이스, 제작발표회, 팬미팅, 시사회 등의 행사 때마다 팬들로부터 화환 대신 받은 드리미 쌀화환으로 모은 쌀이다.

연예인들은 행사 때마다 팬들이 보내온 드리미 쌀화환의 쌀을 모아왔고 전국의 결식아동을 돕기 위해 이날 자선냄비에 기부한 것이다.

자선냄비에 결식아동돕기용 드리미 쌀을 기부한 배우와 가수는 이준기 주지훈 송창의 장근석 박재범 유노윤호 JYJ박유천 슈퍼주니어예성 소녀시대태연 2PM 트랙스제이 김현중 현빈 박시후 박신양 JYJ김준수 김효진 김산호 JYJ 2PM김준수 기타리스트데빈 송중기 등이며 강석환 박신애 김시한 오연선 하순호 이종태씨 등은 개인경조사용으로 받은 쌀화환을 기부했다. 쌀을 전달한 드리미는 쌀 1004포를 전국 50여개소로 분산 배송할 예정이다.

출처:드리미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