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시그너스 개편 및 다양한 업데이트 실시

2010. 9. 16. 13: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와이어)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15일 메이플스토리 시그너스 기사단을 개편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으며, 16일 관련 프로모션 동영상을 공개한다.

넥슨은 시그너스 기사단의 최고 레벨(120레벨) 캐릭터를 위한 강도 높은 신규 스킬들을 추가함으로써, 시그너스 기사단 캐릭터의 최고 능력을 한 층 강화시키고, 시그너스 기사단으로 최고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게 모험가 직군인 '궁극의 모험가'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는 특권을 부여한다.

'궁극의 모험가'는 50레벨을 타고 나며, 생성과 동시에 50레벨 무기와 풀 세트 장비 아이템이 지급되는 특수 캐릭터다. 궁극의 모험가는 70레벨이 되면 지급받은 아이템의 옵션을 직접 변경해 그 레벨에 맞도록 설정할수 있고, 자신의 레벨보다 10레벨 높은 아이템을 착용할 수 있으며, 자신의 직업 계열에 맞는 시그너스 전직관을 소환하는 필살기도 사용할 수 있다.

궁극의 모험가가 누리는 이러한 특수 스킬들은 기존의 모험가도 퀘스트 등을 통해 익힐 수 있다.

한편, 120레벨 이상의 유저가 도전할 수 있는 강력한 보스 몬스터인 '사자왕 반 레온'이 업데이트 된다. '사자왕 반 레온'은 '검은 마법사'에게 영혼을 바친 붉은 사자왕의 부활이라는 콘셉트로 제작됐으며, 해당 스토리는 퀘스트를 통해 단계적으로 제시되기에, 유저들은 몬스터의 강력함을 경험함과 동시에 비극적인 스토리를 알아보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사자왕 반 레온'의 부하 '아니'를 퇴치하기 위한 '아니 레이드'는 70레벨부터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사자왕 반 레온'과 '아니'를 퇴치한 유저에게는 '반 레온' 의 명칭이 붙은 아이템이 지급되는데, '반 레온' 명칭이 붙은 아이템을 6종 이상 착용 시 강력한 세트 아이템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한편, '사자왕 반 레온'에 관한 내용을 좀 더 자세히 다룬 프로모션 영상은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오한별 실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중·고레벨 이상 유저들이 흥미롭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보스 몬스터를 잡고, 레이드 전투를 하는 등의 다양한 재미를 통해 한 층 업그레이드 된 메이플스토리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이플스토리는 지난 7월과 8월 세 차례에 걸친 빅뱅 업데이트를 실시한 바 있으며, 이를 통해 국내 온라인 게임 사상 최고 동시접속자수(41만 6천 명)를 기록하는 등 큰 사랑을 받았다.

출처:넥슨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