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게임 추석 이벤트 실시

입력 2010. 9. 15. 15:48 수정 2010. 9. 15. 15: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와이어)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추석을 맞아 자사의 인기 게임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이플스토리에서는 9월 15일부터 10월 3일까지 10종에 달하는 추석 이벤트가 펼쳐진다. 몬스터 사냥, 송편 제작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달빛 동전을 획득할 수 있으며, 달빛 동전을 활용하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은 물론 아이패드, PC 풀 세트 등의 경품도 획득할 수 있다.

카트라이더에서는 16일부터 29일까지 경험치와 게임머니를 2배로 증정하는 '추석맞이 핫타임'과, 대기실 전원이 채팅창에 '강강술래'라고 입력하면 게임머니(루찌)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되며, 추석 연휴 기간인 21일부터 23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전원에게 '아루의 보름달 풍선' 아이템이 지급된다.

마비노기에서는 9월 15일부터 26일까지 게임 내 모든 낚시터에서 '빛나는 라데카(마비노기에서 뜨는 달)의 그림자'를 낚을 수 있다. 이 그림자는 푸른 빛을 발하는 장비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는 재료로 사용되며, 이를 낚은 유저 20명을 추첨하여 아이팟 신제품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동물캐릭터로 던전 플레이를 완수하면 특별한 보상을 제공한다.

카스온라인에서는 16일부터 30일까지 접속자 전원에게 '송편 수류탄'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되며, 같은 기간 동안 게임 내 주어진 목표(플레이 시간, 킬 수)를 달성하면 경험치와 게임머니를 추가로 증정하는 행사도 실시된다. 또한, 특정 맵에서는 보름달이 뜬 모습도 감상할 수 있다.

마비노기 영웅전에서는 9월 16일부터 28일까지 게임 내에서 '송편' 아이템을 모은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추석 한정 아이템을 지급하고, 게임 내에서 '골든볼' 아이템을 활용해 전투를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영웅전 머니클립'을 선물하는 이벤트가 실시된다. 또한, 특정 시간 대에 아이템 드롭 비율을 높이고, 경험치를 2배로 제공하며, PC방에서 플레이 시 경험치를 4배로 제공한다.

워록에서는 16일부터 30일까지 게임 출석 일수에 따라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지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최상위 랭킹을 획득한 1~5위 클랜은 해피머니 문화상품권, 넥슨캐시 등을 받을 수 있다.

클래식 RPG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바람의나라에서는 16일부터 24일까지 '마당쇠승자전' 이벤트가 개최되고, 한가위 기념 100원 아이템이 출시되며, 테일즈위버에서는 15일부터 24일까지 운영자에게 소원을 말하면 추첨을 통해 소원을 들어주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스가르드에서는 16일부터 30일까지 '달토끼와 함께하는 풍성한 한가위' 이벤트가 실시되고, 어둠의전설에서는 20일부터 10월 4일까지 보유한 아이템을 좋은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이색 이벤트가 실시된다.

에버플래닛에서는 오는 30일까지 몬스터 사냥을 통해 획득한 재료로 한가위 특별 음식인 '누름적'을 요리하는 이벤트가 실시되며, 몬스터들이 떨어뜨리는 '송편'을 모아 '송편 모자'를 만드는 퀘스트도 진행된다.

엘소드에서는 9월 16일부터 30일까지 던전에 들어가면 송편을 구할 수 있으며, 이를 사용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더불어, 매일 게임에 30분 이상 접속하면 아바타 풀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펼쳐진다.

드래곤네스트에서는 9월 16일부터 30일까지 '오크쉐프의 비밀 창고'라는 신규 이벤트 스페이지가 개방되며, 이 곳에서 획득한 송편 재료를 활용해무적, 공격력 상승, 이동속도 상승 등의 효과를 내는 송편 아이템을 얻을 수있다.

루니아Z에서는 9월 26일 오후 5시부터 5시 30분 사이에 캐릭터 선택 창에서 캐릭터를 선택하면 계정당 한 번에 한해 캐시 아이템 세트가 지급되며, 9월 21일부터 26일까지는 경험치 혜택과 함께 특별 쿠폰 배포 이벤트도열린다.

넥슨별에서는 9월 16일부터 경작 아이템을 할인 판매하고, 한복과 기와집 등의 추석 아이템을 한정 판매한다. 더불어 송편 만들기, 보름달에게 소원 빌기 등의 추석 관련 다채로운 이벤트가 게임 내에서 진행된다.

비엔비에서는 오는 30일까지 '하늘에서 떨어지는 밤' 아이템을 수집하면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퀘스트가 진행되며, 18일부터 26일까지 게임 내에서 추석 전용 이미지로 포장된 비행기가 등장하는 이벤트가 펼쳐진다.

열혈삼국에서는 모든 군주들에게 추석 연휴 중 20일과 24일 두 번에 걸쳐 2만 5천원 상당의 각종 고급 아이템이 증정되며, 총 30여종의 필수 아이템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대규모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코게임(www.cogame.com)에서는 오는 9월 27일까지 '세븐포커', '열혈맞고', '전투훌라', '바둑이' 4종 게임 이용 시 이벤트 응모권인 '밤' 아이템을 제공하는 추석이벤트가 펼쳐진다.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코머니(게임머니) 및 기프트 카드 등 푸짐한 상품을 지급한다.

출처:넥슨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