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환경 학습만화 '메이플스토리 과학본부' 2권 출시

입력 2010. 8. 11. 11:48 수정 2010. 8. 11. 11: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와이어)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8월 11일 '메이플스토리 과학본부(글 박세경, 그림 신재환, 정동호)' 두 번째 시리즈를 출시한다.

'메이플스토리 과학본부'는 주변에서 벌어지는 환경 문제를 조명하고, 과학 원리를 통해 이를 해결하는 과정을 그린 학습 도서로, 2010년 개정 교과서에 담긴 과학 지식을 활용하는 등 청소년 교육에 실질적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환경을 주제로 한 도서답게, 친환경 콩기름과 잉크와 재생종이 등 친환경 소재를 활용해 집필된 것이 특징이다.

'메이플스토리 과학본부' 2권에서는 달팽이, 독수리 등의 동물에 돌연변이를 일으키는 환경 원인과 해결 방안을 집중 탐구하며, 이 과정에서 등장하는 각 생물의 특징과 서식 환경에 관한 지식도 함께 전달한다.

한편, 메이플스토리 과학본부 2권 출시를 기념해 넥슨은 오는 8월 31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넥슨 코믹북 공식카페 '넥북(http://cafe.naver.com/nexonbooks)'에 '메이플스토리 과학본부' 대해 바라는 점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메이플스토리 과학본부' 2권을 증정하며, '예스24'와 인터넷 '교보문고'에 회원리뷰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메이플스토리 캐릭터상품을 지급한다. 더불어, 초판 구입자에게는 메이플스토리 스티커를 부록으로 제공한다.

지난 5월 출시된 '메이플스토리 과학본부' 1권은 약 1만 3천부가 출고돼 인기리에 판매 중이며, 여름방학 기간 동안 과학 지식을 키우고, 소양을 쌓고자 하는 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넥슨은 지난 4월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청소년 대상으로 환경과 나눔을 교육하는 '환경 캠페인'을 펼친 바 있으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환경을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펼칠 계획이다.

출처:넥슨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