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트위터를 통한 오프라인 이벤트 최초 시행

2010. 8. 1. 10: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와이어) 아시아나항공(대표:윤영두)이 고객의 생동감 있는 목소리를 듣고자 지난 7월29일, 트위터 운영자들이 직접 방문해 버스이용 혜택 및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트위터 버스'이벤트를 실시했다.

아시아나는 하루동안 '트위터 버스'를 운영하면서 아시아나 트위터 팔로워들에게 명동, 광화문, 강남역 등 원하는 출발지 및 도착지를 실시간으로 접수받아 버스에 탑승시켰으며 행선지로 이동하는 동안 아시아나에 바라는 점 등을 인터뷰했다. 또한 사전에 초청한 팔로워들과 아시아나 트위터 운영자와의 점심식사를 통해서도 서로의 의견을 주고 받았으며, 이벤트에 참가한 모든 팔로워들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했다.

'트위터 버스'에 탑승한 팔로워들은 인터뷰를 통해 참신한 의견들을 건의하는 한편, "트위터 운영자들이 직접 방문해 고객의 목소리를 듣는다는 아이디어가 참신하다."며 소감을 밝혔다.

아시아나는 향후 트위터 버스와 같은 이벤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고객들을 직접 만나는 기회를 가질 계획이며 이외에도 트위터 전용 운임, 아시아나 임직원들의 업무 일상을 트위터로 실시간 중계하는 셀프카메라, 여행기 공모 이벤트 등 트위터를 통한 다양한 컨텐츠를 진행할 예정이다.

출처:아시아나항공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