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공업대학, 자동차 전장 업체를 위한 PCB EMI/EMC 검증 세미나 개최

입력 2010. 7. 11. 15:58 수정 2010. 7. 11. 15: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성남=뉴스와이어) 2010년 7월 9일, 경기공업대학 중소기업기술교육센터(http://conso.kinst.ac.kr)에서는 자동차 전장 업체를 대상으로 품질 향상을 위한 PCB EMI/EMC 검증 세미나를 개최하였다.

지난 도요타의 리콜 문제 등으로 인해 자동차 전장 시스템에서 점점 더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 전자부품 및 전자회로의 품질 향상을 위해 자동차 전장 업체들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데, 이에 중소기업 무료 직업훈련컨소시엄을 실시하고 있는 경기공업대학 중소기업기술교육센터에서는 지난 3월에는 생산성 향상을 위한 PCB DFM 검증 세미나를, 이번에는 EMI/EMC 검증 세미나를 개최하였다.

이번 세미나는 자동차 전장 업체 40여개사가 참석하였으며, 세미나의 기획은 PCB 설계 검증 전문 회사인 캐드닉스(대표 민경일, www.cadnix.com)가 담당하였으며, 이앤알텍 정기범 대표, KAIST TeraLab 이희재 팀장, 폴리오그 이상선 상무의 강의로 진행되었다.

경기공업대학 중소기업기술교육센터의 이명재 팀장은 "본 교육 센터에서는 중소기업의 기술력 향상을 위해 다양한 현장형 교육 커리큘럼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출처:캐드닉스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