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인기가요매거진이 전하는 "정상과 베이직의 경계, '비'의 이야기"

2010. 5. 14. 09: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와이어) 데뷔 8년차, 하지만 마음가짐은 늘 초심이고자 하는 의지를 나타낸 < backTo The Basic > 으로 2년 만에 돌아온 가수 비를 SBS인기가요매거진 < take7 > 가 만났다.

SBS인기가요매거진 < take7 > 에디터가 만난 그와의 인터뷰는 진솔했고 의외였다. 정상에서도 초심을 잃지 않았으며, 근면성실의 아이콘이면서도 나쁜 남자였고, 완벽하면서도 친근했고, 세계적이면서도 한국적이었으며, 젊음에도 불구하고 어른스러웠다.

"'the TOP'은 이미 찍고 나버린 정점이 아니라 계속 가야할 '정상'이고, 'the BASIC'은 미숙의 의미가 아니라 계속 다져야할 '기본'"이라며 여전히 성장하고 목표는 계속 수정되고 있다는 비는 "내 인생의 어느 시점에서건, 주저없이 이 길을 택했을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비에게 음악이란 "나를 존재시키고, 성장시키고, 이해해주고, 대변해주는… 그래서 덕분에 늘 즐겁고 항상 감사한 가족 같은 존재"이며 영화배우로서의 길은 "단순한 외도 아니며, 로맨틱 코미디 같은 밝은 작품을 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비의 매력과 노력이 묻어나는 속깊은 인터뷰, 그리고 SBS인기가요 무대 위와 무대 뒤에서의 그를 포착한 명품화보 같은 컷은 총 6페이지에 걸쳐 기록되었다.

또한, 이미 장안의 화제인 비의 복근춤 및 한예슬과의 달콤한 애정씬이 담긴 뮤직비디오 촬영 당일 현장모습도 상세히 스케치됐다.

이 밖에도 이효리의 < h.logic > 컴백 스페셜 인터뷰, 한층 짙어진 남자다움과 퍼포먼스로 무장한 2PM의 SBS인기가요 컴백현장, 알파벳토크로 알아본 비스트의 모든 것, 지드래곤 콘서트 극장 상영회 모습, 첫 뮤지컬에 도전한 샤이니 온유와의 인터뷰 등 궁금했던 스타들의 즐거운 이야기가 SBS인기가요 매거진 < take7 > 5월호에 실려있다.

SBS인기가요 매거진 < take7 > 은 국내 최초의 음악프로그램 매거진으로, 지난 1월 창간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5월호는 지난 9일부터 SBS등촌동 공개홀 및 협찬처에서 무료 배포되고 있다.

출처:SBS콘텐츠허브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