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베이스, 최고의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관리 업체 수상

2009. 6. 26. 12: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와이어) 사이베이스(Sybase Inc. NYSE: SY)는 오늘 Waters 독자들이 Sybase를 "최고의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관리 벤더"로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Sybase는 독자들로부터 가장 많은 표를 얻어 2년 연속 수상이라는 영예를 안았다. Sybase 표창은 업계에서 권위 있는 상으로 꼽히는 2009 Waters Rankings의 일부이며, 이 상의 수상자는 발행부수가 10,000부가 넘는 금융 IT 발행물인 Waters 지의 수준 높은 독자들에 의해 선정된다.

데이터 마이닝, 예측 모델링, 보고 및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등의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관리(EDM)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Sybase는 자본 시장을 겨냥한 포괄적인 데이터베이스 관리 기술을 제공한다. 비용과 위험을 낮춤으로써 Sybase 고객에게 운영상의 이점을 제공하는 고성능의 미션 크리티컬한 데이터베이스 관리 시스템인 Sybase® Adaptive Server® Enterprise는 20년 넘게 월 스트리트의 트레이딩 시스템을 구동해오고 있다. Sybase의 분석 서버인 Sybase IQ는 많은 운영 체제, 하드웨어 플랫폼 및 분석 애플리케이션과 호환된다. 대표적인 컬럼 기반 데이터베이스인 Sybase IQ는 기존 RDBMS시스템보다 최고 100배 더 빠른 응답 속도를 자랑한다.

또한, 증권거래에서 실시간 의사결정을 지원하기 위해 Sybase는 금년 초 스트리밍 분석용 Sybase CEP 및 내장 시계열 분석 기능이 내장된 Sybase RAP - The Trading Edition™ Enterprise를 출시했다. Sybase CEP를 지원하는 Sybase RAP는 현재 내장 시계열 분석 기능, 시장 데이터 플랫폼, 가장 낮은 지연시간 및 스트리밍 데이터 분석을 단일 제품에 모두 포함하고 있는 유일한 솔루션이다. 이 같은 매우 성공적인 시장 분석 플랫폼 향상을 통해 수십 개의 자본 시장 기업들은 이미 전체 거래의 라이프사이클에 걸쳐 보다 나은 거래 및 포트폴리오 결정을 내리고 있다.

Waters지 편집자인 필 알비너스(Phil Albinus)는 "2년 연속 Waters지 독자들은 동급 최고의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Sybase의 브랜드와 명성을 받아들였습니다"라고 말하면서 "최고의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관리 벤더 부문 1위로 선정함으로써 Waters지 독자들은 Sybase의 시장 선도력을 인정했습니다. 기업의 데이터 관리는 그 어느 때보다도 중요해졌습니다. 업계가 회복되어 감에 따라, IT 및 데이터 전문가들은 확실히 Sybase가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요구에 부응한다고 여기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Waters지는 증권업 분야의 실질적인 기술 구현을 다루고 있으며, 금융 시장 데이터 및 기술의 집중적인 심층 보도로 전세계 금융 기술 전문가들에 의해 애독되고 있다. 매년 Waters지 독자들은 CIO와 CTO의 업무 처리에 도움이 되는 최고의 금융 IT 서비스와 솔루션을 선택하도록 요청 받는다. 금년에, 1,000명 이상의 투표자들이 Waters Rankings 투표에 참여했다. 수준 높은 Waters Rankings 투표자들은 오늘날의 대표적인 투자 기업, 헤지 펀드 및 외환 분야에 종사하고 있다. 기술 벤더 및 언론 관계 기업들은 투표에서 제외되었다.

Sybase의 수석 부사장이자 금융 서비스 담당 총 책임자인 에릭 존슨(Eric Johnson)은 "우리는 Waters지 독자들이 2년 연속 Sybase를 최고의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관리 벤더로 인정해준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라고 말하면서 "Sybase는 월 스트리트에 핵심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는 업체로서 투명성과 신뢰성을 가장 중시해 왔습니다. 우리는 고객들이 지난 18개월 동안의 와해적이고 매우 까다로운 환경을 이겨내도록 인도하는,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 역할에 충실히 임하고 있습니다. 이 모두는 월 스트리트의 문제점을 해결하는 동종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대규모의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입니다"라고 덧붙였다.

2009 Waters Rankings 수상자는 Waters지 2009년 7월판 및 Waters지 웹사이트 www.watersonline.com에 게재된다. Waters지는 뉴욕 Grand Central Terminal의 Metrazur에서 개최되는 시상식과 칵테일 파티에서 수상자들을 축하할 계획이다.

Waters지 정보매달, Waters지는 자본 시장 및 증권업 분야의 금융 기술에 대한 비즈니스 근거 및 실질적인 구현을 보고하고 분석한다. 이 잡지가 1993년 출간된 이래 전 세계 증권업 전문가들은 금융 서비스 커뮤니티 내의 인재 관리, 직원 유지 및 보상 등의 인재 관련 이슈뿐만 아니라, 시장 자료, 거래 및 위험 관리 기술과 인프라스트럭처 방면에서의 비즈니스와 기술의 접목에 관련된 집중적이고 심층적인 보도 때문에 이 잡지를 애독하고 있다. 전세계 구독자가 10,100명이 넘는*, Waters지의 독자들은 글로벌 시장 CIO와 CTO의 통찰력 있는 시선을 누리고 있다. 또한 이 잡지는 14,000명이 넘는 업계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매주 화요일 전자 뉴스레터 Waters News를 발간하고 있으며, 뉴욕, 런던 및 싱가포르에서 개최되는 컨퍼런스를 후원하고 있다. 이 외에도, Waters지는 많은 세계 금융 센터에서 브리핑 및 교육 코스를 주최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watersonline.com에서 볼 수 있다.

한국사이베이스㈜에 대하여한국사이베이스는 정보관리 및 기업의 모바일환경에 중점을 두는 최대의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기업인 사이베이스의 한국지사이다. 사이베이스의 솔루션을 이용하여, 기업은 회사 정보를 안전하게, 어느 곳, 어떤 장치로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 수 있다.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상거래, 통신, 금융 및 정부 관련 데이터가 사이베이스 플랫폼에서 관리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http://www.sybas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한국사이베이스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