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MBC드라마 '남자이야기' 모터사이클 제품 협찬

2009. 4. 6. 13: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와이어) 혼다코리아(www.hondakorea.co.kr, 대표이사 정우영)는 4월 6일 첫 방영되는 KBS 월화드라마 '남자이야기'에 스포츠모터사이클 CBR1000RR을 협찬했다고 밝혔다.

'남자이야기'는 '여명의 눈동자', '모래시계'를 집필한 송지나 작가와 미니시리즈 '연애결혼'을 연출한 윤성식 PD의 작품으로 박용하, 김강우, 박시연이 주연을 맡았다.

'남자이야기'는 '돈'이 지배하는 정글 같은 세상에 맞선 남자와 그 세상을 가지려는 악마성을 지닌 천재의 대결을 그린 드라마이다. 극중 천재적이고 냉철한 '채도우' 역을 맡은 배우 김강우는 모터사이클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인물이다. 김강우는 '남자이야기'에서 혼다의 모터사이클 'CBR1000RR' 라이딩을 즐기는 남성미 넘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혼다 CBR1000RR은 모터사이클 그랑프리대회인 '모토GP(MotoGP)'의 혼다 챔피언 모델인 RC212V를 컨셉으로 개발한 슈퍼 스포츠모터사이클이다. 고출력 엔진을 탑재했으며, 정통 레플리카 기종 중 최초로 ABS 가 장착되어 제동 안정성과 동적 주행 성능이 돋보이는 모델이다.

출처:혼다코리아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