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샵으로 만드는 성공쇼핑몰 창업&운영' 출간

2009. 1. 20. 10: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와이어) 인터넷쇼핑몰을 창업하고 운영하는 사람들이 제일 많이 선택하는 메이크샵 솔루션을 이용해 쇼핑몰을 간편하게 구축하고 운영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는 '메이크샵으로 만드는 성공쇼핑몰 창업&운영'이 출간되었다.

현재 인터넷쇼핑몰은 새로운 유통트랜트를 주도하고 있으며, 인터넷쇼핑몰의 기반이 되는 인터넷 이용률은 IT 강국답게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또한 인터넷이용자 뿐 아니라 인터넷쇼핑몰 이용자의 비율도 2005년 51.2%, 2006년 52.7%, 2007년 57.3%로 매년 증가해 2008년에도 실물경기 불황을 무색하게 했다.

인터넷에 쇼핑몰을 창업하고 운영하는 것은 남녀노소, 연령에 제약이 없지만 막상 실행하려면 준비해야 할 것이 너무 많은 것이 현실이다. 그 중 쇼핑몰제작은 쉽게 할 수 없어 외부에 의뢰하는 경우 비용도 많이 소요된다. 하지만 솔루션이 되어 있는 업체를 이용한다면 좀 더 쉽게 만들 수 있고 비용도 절감할 수 있다.

'메이크샵으로 만드는 성공쇼핑몰 창업&운영'은 인터넷 쇼핑몰 창업을 위한 준비부터 쇼핑몰 구축, 프로모션, 로그분석, 동영상 관리까지 메이크샵 솔루션의 모든 기능이 수록되어 있다.

인터넷쇼핑몰 제작자 강윤령 컨설턴트와 인터넷 비즈니스 전문가 최재용 교수가 펴낸 이 책은 성공한 쇼핑몰들이 선택한 메이크샵 솔루션을 이용해 쇼핑몰을 간편하게 구축하고 운영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는 성공쇼핑몰을 위한 지침서가 될 것이다.

저자 중 한사람인 최재용 교수는 "서점에는 무척 많은 쇼핑몰창업 관련 책이 나와 있지만 솔루션 관련 책은 많지 않다. 이 책은 메이크샵 솔루션을 이용해 쉽게 쇼핑몰을 구축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책으로 예비창업자분들에게 쇼핑몰창업 최고의 지침서가 되도록 노력했다." 며, 학생, 교사, 주부, 직장인, 오프라인 운영자 등 모든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쉬운 책편집과 전개로 이루어져있음을 강조했다.

쇼핑몰창업 전문 교육기관인 나우앤 관계자 또한 "메이크샵 솔루션은 해를 거듭할 수록 창업자와 운영자들의 요구에 맞춰 다양한 기능을 추가하고 있다. 기술적인 부분과 마케팅, 시장의 변화에 따른 다양한 기능 등을 꾸준히 보완하고 있어 처음 창업하는 사람은 걱정없이 쉽게 쇼핑몰을 구축 할 수 있다."며 솔루션 업체 선정에 대한 조언도 덧붙였다.

메이크샵의 각종 할인 혜택까지 담은 '메이크샵으로 만드는 성공쇼핑몰 창업&운영'은 유명 인터넷 서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출처:나우앤아카데미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