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게임 내 풍성한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입력 2008. 12. 23. 16:50 수정 2008. 12. 23. 16: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기 게임 카트라이더, 비엔비, 메이플스토리에서 독특한 크리스마스 행사 마련

넥슨의 대표 FPS, 카스온라인과 컴뱃암즈와 함께 하는 이색 크리스마스

클래식 RPG에서도 총 12가지의 이벤트 마련

Merry Nexon-Mas! 넥슨(대표 권준모, 강신철) 게임에서는 다양한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펼쳐진다.

우선, 카트라이더(kart.nexon.com)에서는 '성탄 패키지' 아이템이 24일까지 판매되며, 1월9일까지는 게임 이용 횟수에 따라 스노우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신나는 겨울 스키캠프' 이벤트가 펼쳐진다. 배틀모드에는 1월 21일까지 신규 배틀 팀인 '산타 배틀팀'이 등장하며, 게임 내의 모든 아이스 테마도 '크리스마스 테마'로 꾸며진다. 또한, 1월 24일∼28일, 12월 31일에는 특정시간에 게임을 즐기면 게임 머니 및 포인트 100% 보너스 혜택을 주는 '핫 타임 이벤트'도 펼쳐진다. 이 밖에도 12월24일에는 '염소자리 풍선'아이템이 추가된다.

비엔비에서는 치장 아이템 '산타베어모자'및 '화이트베어모자'가 업데이트 됐으며, 화이트베어 아이템은 12월 26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또한, 크리스마스 당일에 랜덤 캐릭터를 선택하는 유저에게는 산타 캐릭터를 100% 확률로 제공하며, 천 루찌(게임머니)도 함께 지급한다.

메이플스토리에서는 '우리만의 크리스마스 추억 만들기' 작전이 진행 중이다. 12월 2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경험치 및 드롭률이 두 배가 되며, '산타 고양이'의 크리스마스 선물을 도와주면 특별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NPC '가가'에게 크리스마스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물건을 구해주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넥슨은 12월31일까지 메이플스토리의 다양한 아이템을 20∼70% 할인 판매한다.

마비노기에서는 12월 24일부터 'Sweet Melody' 이벤트가 실시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산타를 도와주고 다양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즐거운 크리스마스'퀘스트가 제공 되는데, 이를 완료하면 각기 다른 소리가 나는'핸드벨'을 게임 내에서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직접 착용할 수 있는 '데브캣 귀마개'도 선물한다. 더불어 12월 24일에는 새로운 동물 캐릭터 '미니 스켈레톤'과 한정 판매되는 동물 캐릭터 '북극스켈레톤'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넥슨의 클래식RPG 5종에서도 색다른 이벤트가 마련돼있다. '바람의나라'에서는 12월 30일까지' 산타 할아버지와 함께하는 겨울바람 이벤트가 진행되며, '테일즈위버'에서는 2009년 1월 6일까지 '연말선물상자'와 '새해선물상자'가 제공되는 '가는해 오는해'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스가르드'에서는 2009년 1월 4일까지 크리스마스 트리를 장식하는 '예쁜트리를 만들자' 이벤트가 실시된다.

더불어 '어둠의전설'에서는 다섯 가지 연말 이벤트가 펼쳐진다. 우선 12월 29일까지 캐시샵에서 게임 아이템 '메리메리가호'와 일정 아이템의 하루 사용권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질투눈사람'을 퇴치하고 '엔비스노우맨'을 받는 이벤트도 실시된다. 그리고 12월 31일부터 2009년 1월 6일, 오후 5시부터 자정까지 매 시간마다 서버 당 한 명의 접속자를 추첨해 아이템을 선물하며, 12월 23일부터 12월 30일까지는 '크리스마스빈 양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랜시아'에서도 네 가지 이벤트가 마련된다. 우선 12월 31일까지 에필로리아는 눈 내린 화이트 크리스마스로 변신하며, 마을 중심에 있는 트리 앞에서 크리스마스인사를 하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24일까지 크리스마스 소품 준비, 선물 배달, 케익 준비 등 산타할아버지를 돕는 여러 이벤트들도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2009년 1월 1일부터 1월 7일까지 여러 명이 함께 모여 새해 인사를 외치면 참여자 모두에게 카운트 보너스 버프를 제공하는'모여라!외쳐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크리스마스 열풍은 FPS에서도 계속된다. 컴뱃암즈에서는 오는 29일까지 '킬러들의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하고, 매일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크리스마스선물박스' 아이템을 선물한다. 카스 온라인에서는 '산타의선물'이벤트를 통해 오는 1월 28일까지 모든 유저에게 크리스마스 스페셜 털모자와 루돌프 모자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2월 25일까지 PC방에서 카스온라인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맞게 빨간 색으로 도장된 총기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넥슨이 서비스하고 인디21(대표 윤선학)이 개발한'구룡쟁패'에서는 12월 24일부터 1월 8일까지 크리스마스 퀘스트를 수행하면 '성탄복'을 얻을 수 있는 '장인 남현진의 부담스러운선물'이벤트가 진행된다. 필드 몬스터중 빨간 코순록을 사냥하여 녹용(포션류: 능력치 상승효과)을 얻는'습격! 淚突後(루돌후)! 이벤트'도 펼쳐진다.

(끝)

출처 : 넥슨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