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위젯 스튜디오 차기작 첫 공개

입력 2008. 11. 6. 18:26 수정 2008. 11. 6. 18: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바티나 스토리' 티저 사이트 오픈

메이플스토리를 탄생시킨 위젯 스튜디오의 첫 차기작

위젯 스튜디오의 개발 노하우가 총 집결된 완성도 높은 MMORPG

지스타 2008 넥슨 기자간담회에서 상세 정보 및 동영상 공개 예정

지스타 넥슨 부스에 시연대 설치, 방문객에게 플레이 기회 제공

메이플스토리로 유명한 위젯 스튜디오의 첫 차기작, '카바티나 스토리'가 그 모습을 드러냈다.

넥슨(대표 권준모)은 오늘 그 동안 위젯 스튜디오의 미공개 신작으로 알려진 카바티나 스토리의 티저 사이트를 오픈하고, 정식 명칭 및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카바티나 스토리는 위젯 스튜디오의 개발 노하우가 총 집결된 완성도 높은 MMORPG로, 메이플스토리와는 또 다른 스타일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카바티나 스토리와 관련한 상세한 내용은 오는 13일, 지스타 2008 넥슨 신작발표회를 통해 공개된다. 또한 지스타 2008 행사장 내 넥슨 부스에서는 카바티나 스토리 시연대가 설치돼, 방문객들에게 최초로 게임을 플레이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넥슨은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카바티나 스토리의 1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하며, 11월 내 첫 테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위젯 스튜디오의 채은도 실장은 "위젯의 첫 차기작인 카바티나 스토리가 게임업계에 메이플스토리 못지 않은 반향을 일으킬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며, "오랜 기간 심혈을 기울여 개발해 온 카바티나 스토리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끝)

출처 : 넥슨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