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제 2회 '메이플스토리 iTCG 팀 배틀 대회' 실시

2008. 11. 3. 15: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월 23일 넥슨 사옥에서 진행, 11월 3일부터 16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접수

입상자에게 트로피를, 참가자 전원에게 다양한 기념품 제공

대회는 전국 iTCG 전문 샵 및 메이플스토리 커뮤니티에서 참여 가능

넥슨(대표 권준모)은 오는 11월 23일 제 2회 '메이플스토리 iTCG 팀 배틀 대회'를 넥슨 사옥에서 실시하며, 11월 3일부터 16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메이플스토리 iTCG 팀 배틀 대회'는 지난 9월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팀 대항전으로, 우승팀에게는 지난 1회 대회 우승 팀 '화곡 카드몰'에서 보유 중인 우승 깃발과 트로피를, 준우승과 공동3위에게는 각각 트로피를 수여한다. 또한, 모든 참여자에게 메이플스토리 iTCG 카드 용품 및 다양한 넥슨 캐릭터 상품을 증정한다.

참가를 원하는 iTCG 전문 샵과 메이플스토리 커뮤니티는 4명씩 한 팀을 구성한 후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을 하면 되며, 자세한 대회 규칙 및 진행방식은 11월 12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넥슨의 국내사업을 총괄하는 민용재 이사는 "넥슨은 지속적인 대회와 강습회를 통해 '메이플스토리 iTCG'가 TCG 시장의 리더 역할을 충분히 감당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넥슨은 지난 3월부터 지속적으로 '메이플스토리 iTCG 강습회'를 실시하고 있다. 오는 11월 2일 도곡 듀얼삽을 시작으로, 11월 9일에는 인천의 주안 카드온, 11월 29일에는 장유 듀얼몰에서 메이플스토리 iTCG 운영자가 직접 강습회를 펼칠 예정이다.

또한, 지난 10월 30일 출시된 메이플스토리 iTCG 신규 세트 '두근두근 나의 펫'은 현재 소매문구점, TCG 전문샵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끝)

출처 : 넥슨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